서울 강남 용한점집 대치동 '산신도령’, 날카로운 신점과 편안한 인생상담으로 해결책 제시
서울 강남 용한점집 대치동 '산신도령’, 날카로운 신점과 편안한 인생상담으로 해결책 제시
  • 김영호
  • 승인 2019.02.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년 만에 돌아온다는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를 맞아 신년운세와 삼재풀이를 위해 유명한 점집을 찾아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황금돼지 해에 태어난 아이는 재물운이 좋고 '광명의 길운을 타고나 매우 편안하게 인생을 살 수 있다'는 설이 있어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강남점집 ‘산신도령’에는 출산택일을 받기 위한 사람들의 발길이 부쩍 늘었다 .

또한 재물이 많이 따르고 큰 복이 온다고 해 사업운과 장사운은 물론 결혼운, 궁합과 가족들 한해 건강에 대한 상담과 기해년에 삼재(三災)가 드는 뱀띠, 닭띠, 소띠의 정확한 삼재풀이를 위한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용한 점집 ‘산신도령’은 굿이나 부적보다 다양한 영적인 방법과 기도를 통해 막힌 운을 풀어주는 대치동 점집으로 알려져 있어 강남, 서초인근은 물론 송파지역에서도 신점을 보고자 찾아오는 이들이 많다.

오피스타운인 강남이라는 지역적 특성상 정치인, 사업가들의 관재수, 동업자와의 사주궁합, 매매운 상담은 물론 직장이직과 승진, 직장 내 여러가지 갈등으로 힘들어하는 이들이 상담을 통해 보다 나은 선택과 갈등해소를 위한 실마리를 찾아가고 있다.

서울 강남점집 대치동 '산신도령'은 특유의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내담자의 마음을 헤아리고 자신도 몰랐던 문제들이나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해 이해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명쾌하게 조언해주고 있다.

특히 과격하지 않고 부드러운 인생상담으로 진로, 연애운, 부부관계 고민과 자녀운, 직업운, 사업운 등 다양한 고민을 가진 내담객들에게 편안한 상담을 이끌어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때문에 대치동은 물론 서초, 강남, 잠실, 성남, 용인 등에서 영험한 점집을 찾아 방문하는 타지역 사람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 강남점집 대치동 산신도령은 “관계자는 "신의 영역을 연결하는 점사를 통해 지혜를 구하는 것이 마음이 아프고 답답할 때 심리상담을 받는 것은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다.”며”무속신앙의 지혜를 빌어 살면서 닥치는 크고 작은 변수들로 인한 문제들에 대한 실마리를 풀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유명한점집 대치동 ‘산신도령’의 예약 및 위치 안내 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블로그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대일 맞춤 예약제를 통해 보다 심도 깊은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