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폰,아이폰XS 40만원 인하, 아이폰7 5만원대 공구진행 및 갤럭시S10 사전예약 행사진행
슈퍼폰,아이폰XS 40만원 인하, 아이폰7 5만원대 공구진행 및 갤럭시S10 사전예약 행사진행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슈퍼폰
사진제공=슈퍼폰

작년 11월 국내에 출시한 아이폰XR, XS, 맥스의 판매가 부진하자 이를 만회하기 위한 대책마련이 분주하다.

이런 가운데 24만명 네이버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슈퍼폰' 스마트폰카페에서는 아이폰 선호도가 높은 젊은층을 타겟으로 아이폰XR, XS, 맥스를 최저 가격인 50만원대 판매 또는, 가격할인 대신 아이폰의 필수 아이템인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폰XR, XS, MAX 출고가 상한선이 붕괴되어 최저가격인 5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게 되면서 싸게사는법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이외 아이폰7 5만원대, 아이폰X 40만원대, 아이폰8 60만원대 공구도 진행하고 있어 슈퍼폰 공동구매 게시판을 통하면 가격비교뿐만 아니라 맞춤형 스마트폰을 찾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폰은 3월 8일 출시 예정인 갤럭시S10 사전예약 행사도 진행중으로 태블릿PC와 더불어 삼성 스마트워치 기어스포츠, 삼성 무선이어폰 아이콘X, 무선 급속 충전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폰XR, XS, 맥스 공동구매 상세내용은 ‘슈퍼폰’ 네이버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