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인도 정통 '보스웰리아', 핵심성분 보스웰릭산 65% 함유로 관심↑
자연지애 인도 정통 '보스웰리아', 핵심성분 보스웰릭산 65% 함유로 관심↑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2.1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웰리아란 인도 프란킨센스 나무에서 나오는 진액이다. 나무에서 흐르는 회백색 수지 흐를 '', 향기 ''의 뜻으로 우리나라에서는 보스웰리아를 유향이라고도 부른다. 프란킨센스 나무의 진액을 채취하여 굳힌 보스웰리아는 나무에서 나는 수액의 양이 적은 만큼 수확량 또한 적기 때문에 매우 희귀한 원료로 전해진다.

최근 각종 건강 프로그램을 통해 보스웰리아에 대해 활발히 알려지면서 보스웰리아 파는곳과 보스웰리아 복용법 등의 여러 정보들도 같이 전파되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을 슬로건으로 하는 자연지애의 보스웰리아 추출물이 눈길을 끈다.

사진 = 자연지애 보스웰리아 추출물
사진 = 자연지애 보스웰리아 추출물

 

자연지애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보스웰리아의 핵심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 '보스웰릭산' 성분이 무려 65% 함유된 제품이다. 또한 세계적으로 까다롭다고 알려진 HAHAL인증을 비롯해 ISO9001 인증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철저한 위생관리로 이루어지는 식약처 인증 HACCP 제조시설에서 가공된다.

보스웰리아분말을 먹는법은 12, 1회 섭취 시 2g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기호에 따라 요거트나 우유에 음용해 맛있게 즐겨볼 수도 있다. , 과다섭취 시 설사나 복통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적정 권장량을 필히 지켜 섭취하길 권한다.

보스웰릭산 65% 함유된 인도산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자연지애 공식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