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성이물·대장균 걱정없는 '자연지애 3FREE 모링가 분말', 안전성 인증되어 화제…
금속성이물·대장균 걱정없는 '자연지애 3FREE 모링가 분말', 안전성 인증되어 화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2.1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링가는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다 하여 녹색의 우유, 기적의 식물 등으로 불리는 인도 북서부, 히말라야, 아시아, 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식물이다. 강한 생명력과 영양적으로 가치가 풍부한 모링가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을 슬로건으로 하는 자연지애의 100% 순수 모링가 분말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금속성이물, 대장균 걱정 없는 안전한 모링가 분말임이 인증되어 화제다.

사진 = 자연지애 모링가분말
사진 = 자연지애 모링가분말

 

자연지애 모링가 분말은 위생 걱정 없는 국내제조, 금속성이물과 세균 및 대장균 없는 안전한 모링가 잎으로 가공해 금속성 이물 기준치 이하, 대장균 불검출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인기 건강식품 모링가와 관련해 일부업체에서 금속 이물질 기준 초과로 회수 조치가 된 사례가 있다. 자연지애 모링가 분말은 금속 이물질 검출 시스템과 마이크로웨이브 살균 등으로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 속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중금속과 세균으로부터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모링가 분말은 물에 타서 모링가차로 마시거나 기호에 따라 요거트나 우유에 음용해 먹기도 한다. , 열에 약한 성분이 많아 50정도의 따뜻한 물에 타 먹는 것을 권한다.

세균과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3FREE 모링가 분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연지애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