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의 제약회사인 네제스트가 일본 방송에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네제스트는 일본 프리미엄 영양제 전문 제약회사로, 오랜 시간 철저한 안전 관리와 품질 관리, 그리고 높은 기술력으로 일본 국민들에게 사랑 받아 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제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네제스트는 무엇보다 고객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하여 효과를 실감하고 만족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2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갖고 제품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한다.
오랜 시간 많은 사람들이 고통 받고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건선이나 아토피와 같이, 한 번 만성질환이 되면 완치가 어려운 피부 질환의 증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 시라츠유, 한 번 발병 하면 본인의 행복 뿐만 아니라 그 가정의 행복마저 파괴하게 되는 치매의 진행을 늦추기 위하여 뇌에 영양성분을 공급 해 주는 제품인 바코파가 이러한 네제스트의 사업 정신을 반영 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네제스트의 인기 상품인 코우테이는 남성 활력의 상징으로 알려 진 마카 성분이 20배 농축되어 배합 되어 있기 때문에 특히 남성 정력제나 중장년층의 활력을 위하여 찾는 사람들이 많은 제품이다. 특히 여성의 갱년기 증상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부부가 함께 구매하여 복용하는 경우도 많은 것으로 알려 져 있는데, 최근 일본의 D-셀렉션 방송에서 의료진이 출연 하여 그 성분을 소개 하고 피로회복과 활력에 좋은 것으로 언급 하면서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시라츠유와 바코파, 코우테이 외에도 불면증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수면제를 통하여 강제로 잠을 청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수면 리듬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제품인 세이야, 가장 먼저 노화가 시작 되는 눈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아이테인, 여성들의 피부 고민 중 하나인 피부 미백을 위한 먹는 영양제 이엘로 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네제스트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주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내보였다.
실질적으로 소비자의 고민에 접근하여 가장 어려운 부분에 손을 내밀어 주는 네제스트의 제품들, 앞으로는 또 어떤 제품이 출시 될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