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3월 22일 부산 사업설명회에 이어, 3월 25일 서울 지역 사업설명회 개최!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3월 22일 부산 사업설명회에 이어, 3월 25일 서울 지역 사업설명회 개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3.2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벌툰
사진=벌툰

만화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만화카페 벌툰에서는 이달 22, 25일 연이어 부산과 서울 지역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만화카페 벌툰은 4계절 내내 인기를 끌고 있는 실내데이트 코스로 먹거리, 놀거리는 물론이고 분위기까지 세련되게 갖춰서 실내 데이트 장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전속모델로 활동함으로써 동종업계에서 파워풀한 홍보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에 이미 재작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만화카페 창업 정보제공 및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호응이 높다.

이달 22, 25일 연이어 부산과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전문적인 만화카페 창업정보와 상권 분석, 매출 전략, 창업 절차, 노하우, 매출 대박 나는 운영 비법 등의 알찬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참석만 해도 창업컨설팅 무료 상담권, 벌툰 피규어, 자체제작 공책 등 다양한 창업혜택들이 선사된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 사업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약 2,000만원 상당의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공되는 창업혜택에는 SNS마케팅 3개월 무상지원과 함께 블로그, 네이버 파워링크 및 현수막 등 온오프라인 기본 홍보비를 지원, 교육비, 가맹비, 물류보증비 모두 100% 면제가 있다.
 
또한 복합문화공간 완성을 위한 마사지기계와 인기보드게임 무상지원,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도서프로그램 제공 그리고 도서 도난방지기계, 휴대폰 충전 케이블을 지원, 고객들에게 인기만점인 벌툰 캐릭터쿠션과 피규어 지원 등을 포함하여 약 2,000만원 상당의 총 12가지의 창업 혜택을 부산 사업설명회 참석 시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앞서 진행된 2월 사업설명회에서도 100명이 넘는 예비창업자들의 참석으로 만석을 이뤘다”며 “ 현재 3/22(금) 오후 12시 부산 코모도호텔에서 진행되는 만화카페 벌툰 부산 사업설명회도 신청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이에 대한 보답으로 많은 창업혜택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다. 다만 선착순 50명 까지만 신청을 받고 있어서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사업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보다 빠른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