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식탁 파주가구단지 새봄맞이 70% 특가 세일
세라믹식탁 파주가구단지 새봄맞이 70% 특가 세일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3.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라오메뜨 가구
사진= 라오메뜨 가구

최근 각종 SNS 이용자 중 파주, 일산가구단지를 찾는 사람들이 꼭 빠지지 않고 들리는 가구 매장이 있다고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바로 파주출판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이다.

각종 SNS에서 셀럽들이 사용하고 있는 가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라오메뜨 가구’는 봄을 맞이하여 세라믹 식탁 등 최대 70%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라오메뜨 가구 관계자 말에 따르면 ‘세라믹 식탁을 찾는 사람들은 많았지만 높은 가격대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보며 직접 생산부터 유통까지 하기로 결심을 했다. 그로 인해 좋은 품질의 세라믹 식탁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하였다. 여기에 봄 맞이 특별 행사로 우드슬랩 식탁, 라임 원목 식탁세트 6인용을 70%할인가인 60만원대, 4인용은 5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라임 원목 식탁세트는 고무나무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파주운정가구단지 라오메뜨 고무나무 소재는 동남아시아, 아마존, 인도 등 열대 우림에서 서식하는 나무이다. 결이 일정하고 견고하며, 수축 및 팽창이 적게 일어나 뒤틀림이나 변경, 갈라짐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같은 유해물질 제거 효과와 살균효과도 뛰어난 목재로 친환경 원목이라 할 수 있다.

수분침투율이 낮은편이고 습기에도 강해 주방가구나 식탁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며, 공부방이나 카페, 인테리어 장 등 다른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가구이다.

따라서 신혼부부나 입주를 앞두고 새집증후군을 걱정하시는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라오메뜨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3곳의 직영 쇼룸을 운영하며 이 곳을 찾은 소비자들은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비교해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가구 브랜드로 손꼽힌다.

각 매장은 오전 10시 ~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평일은 물론 주말이나 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