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문’, 주점 창업 아이템 찾을 때 꼭 확인해야 할 브랜드
‘레드문’, 주점 창업 아이템 찾을 때 꼭 확인해야 할 브랜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4.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독한 경기 불황 속, ‘레드문’ 통한 진짜 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을 만나자
[사진=레드문 제공]
[사진=레드문 제공]

아무리 지독한 불경기에도 주류 소비가 많은 우리나라에서 주점 창업 시장은 쉽게 폐업하지 않는다는 불문율이 있었지만, 최근 음주 소비 트렌드가 과음보다는 적당한 분위기에서 간단한 한 잔을 즐기는 추세로 변하면서 이런 공식도 쉽게 깨지고 있다.

그래서 요즘은 주류는 물론이고 안주, 심지어 분위기까지 고려한 최적의 주점 창업 아이템을 찾기 위한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이 늘어나는 중이다.

만약 곧 창업을 계획 중이거나 업종변경을 생각하고 있는 한 번의 좌절로 결단을 내리지 못한 이들이 있다면, 크래프트비어&와인 창업 브랜드 ‘레드문’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레드문’은 차별화된 주류 판매전략과 분위기, 최고의 안주 및 메뉴 라인 구성을 통해 많은 고객을 확보하면서 적당한 관련 아이템을 찾을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할 브랜드로 거론된다.

그렇다면, ‘레드문’의 주점 창업 시장 경쟁력은 어느 정도일까? 수제맥주와 와인이라고 하면 전문점, 혹은 바를 연상하는 이들이 많은데, ‘레드문’은 이 두가지를 모두 합친 듯한 복합적인 매력을 품고 있다.

전문화된 수제맥주 냉장보관 시스템을 보유하면서 언제든 가장 완벽한 수제 맥주 본연의 맛을 선사하며, 디스펜서를 사용해 신선한 글라스 와인으로 ‘신의 물방울’이라 불리는 고급 와인을 심지어 적당히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여기에 ‘본질을 이해한’ 완벽한 곁들임 메뉴 등은 수제맥주와 와인의 풍미와 맛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 주는 구성요소로써, ‘페퍼로니 피자’, ‘감바스피칸테’, 에그프로슈토’, ‘프렌치토스트’ 등 다양성까지 추구한다.

무엇보다 ‘레드문’ 하면 브랜드 이름처럼 은은한 붉은 달빛 아래 근사한 술 한 잔을 마실 수 있을 듯한 분위기가 강점이다. 다양한 포인트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조명은 흡사 외국의 한 고급 술집에 온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키며 여성 고객층을 중심으로 SNS을 통한 자발적인 홍보 포인트가 되고 있다.

‘레드문’의 관계자는 “보통 주점 창업이라고 하면 과거의 틀에 얽매여 그저 과음을 하는 장소쯤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은데, 진짜 제대로 된 주점 창업을 생각한다면 이런 편견을 깨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특히 새로운 분위기 속에서 창업을 계획중인 이들이라면, 주점 창업 아이템을 찾을 때 ‘레드문’ 브랜드를 반드시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희 ‘레드문’은 특화된 주류와 안주 구성, 분위기를 통해서 많은 고객을 확보하면서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는 이 시대의 진정한 ‘시그니처 주점 창업’ 아이템”이라고 자신 있게 덧붙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