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中 뷰티 인플루언서 ‘웨이야’ 라이브서 1분만에 완판
비프루브, 中 뷰티 인플루언서 ‘웨이야’ 라이브서 1분만에 완판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4.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의 기획세트가 중국 타오바오왕홍 라이브 판매에서 1분만에 완판 됐다.

약 400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중국 유명 뷰티 왕홍인 웨이야가 지난 3월 21일 진행한 라이브를 통해 ‘웨이야의 세계 좋은 물건 셀렉 1탄, 한국편’ 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됐다.

이날 라이브에서는 비프루브의 더마 레이어브라이트 토너, 에멀젼(각 50ml)과 슈퍼 마일드클렌징 라인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 1분이 채 안 되는 시간에 6,000세트 모두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으며, 제품 판매 시작부터 완료까지 소요된 시간은 약 37초로, 1초마다 163세트가 팔린 셈이다. 

라이브 방송을 총 458만 명이 시청했으며, 이번 라이브 판매의 성공으로 비프루브의 인기와 K-beauty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중국 현지에서의 비프루브 인지도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 합리적인 가격이 단기간 완판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프루브는 지난해 11월 중국 중로 그룹과 현지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는 등 중국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성공적으로 키워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1길 16 대형빌딩 402호
  • 대표전화 : 02-734-73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만
  • 법인명 : 뉴스렙
  • 제호 : 뉴스렙
  • 등록번호 : 서울 아 00432
  • 등록일 : 2007-09-17
  • 발행일 : 2007-09-17
  • 발행인 : 이석만
  • 편집인 : 이석만
  • 뉴스렙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tana@gmail.com
  • 뉴스렙「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조현성 02-734-7336 cetana@gmail.com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