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아이 낳지 않은 이유? 재산도 없다…이혼 택한 사연
김연자, 아이 낳지 않은 이유? 재산도 없다…이혼 택한 사연
  • 박주희 기자
  • 승인 2019.04.09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캡처)
(사진=MBC 캡처)

[뉴스렙]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남편과 헤어진 이후 힘들었던 당시를 회상했다.

9일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서는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 뒤에 숨겨두었던 슬픈 사연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연자는 전 남편은 일본 진출과 가수 활동을 관여했다고 전했다. 또한 전 남편은 아기를 원했던 김연자에게 "아기 필요없다"라며 "큰아기(김연자)가 항상 있으니까"라고 했다는 것. 전 남편은 김연자가 오직 무대위 가수이기만을 바랬다고.

그의 바람대로 여자 김연자가 아닌 가수 김연자로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하루 출연료로 1억 원을 벌 때도 있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30년간의 결혼생활 동안 남편은 재산을 모두 탕진한 것. 지난 2010년 남편과 헤어지면서 1천억 대의 자산을 모두 잃었다고 밝혔다.

앞서 방송에서 김연자는 남편이 수입관리를 해줄 것이라 믿었지만 전 남편은 뭐에 썼는지도 모르게 다 썼다는 사실에 배신감을 느껴 이혼을 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남은 것은 아이도 재산도 아무것도 없었다”고 털어놨다.

김연자는 많은 사랑으로 한국 활동이 바빠진 만큼 현역 활동에 최선을 다하는게 도리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