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신입BJ 데뷔하는 황형구 선수, 헬스 영상 콘텐츠 차별화 선언
유튜브 신입BJ 데뷔하는 황형구 선수, 헬스 영상 콘텐츠 차별화 선언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4.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PCA 아시아 오픈 시리즈 통합 그랑프리 머슬 모델 1위 영예에 빛나는 스타 피트니스 강사 황형구 선수가 운동BJ, 스포츠BJ로 변신을 꾀한다. 특히 오랜 경력에 의해 체득한 노하우를 유튜버로서 가감 없이 모두 공개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황형구 선수는 피트니스 모델계의 베테랑 중 베테랑이다. 글로벌 피트니스 대회에서 수차례 입상하며 이미 그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황형구 선수는 2017 머슬매니아 머슬모델 2위, 2018 PCA 아시아오픈 시리즈 통합 그랑프리 머슬 모델 1위, 2018 머슬매니아 머슬모델 2위, 2018 니카코리아 클래식피지크 통합 그랑프리 전체급 오버롤, 2018 PCA 영국 월드챔피언쉽 머슬모델 3위 등의 수상 이력을 지녔다.

현재 황형구 선수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PT샵 '브로스나인'을 운영하며 건강 운동 전도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기반 삼아 유튜브 무대에서 스타 유투버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

황형구 선수의 스포츠BJ 계획은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다.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채로운 운동법과 생활 습관 개선 노하우 등을 선보이며 재미와 유익함 모두 잡겠다는 것이 목표다.

실제로 황형구 선수는 1년 전부터 헬스 콘텐츠 유튜브 채널 오픈을 위하여 연구개발을 준비하고있다. 이에 황형구 선수의 SNS에는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대하는 마니아들의 댓글과 쪽지가 일찌감치 쌓여 왔다.

황형구 선수는 "운동BJ로 데뷔하는 것이 기대 반, 걱정 반이지만 SNS에서 간단한 운동법을 따라하며 효과가 좋다는 호의적인 반응이 많아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며 "유튜브 채널 오픈 후에도 콘텐츠 개발에 더욱 열중하여 많은 팬들이 찾아주는 스포츠BJ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