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맞춤형 대단지 전원주택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 분양 중
용인 맞춤형 대단지 전원주택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 분양 중
  • 김영호
  • 승인 2019.04.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법정근로시간이 52시간으로 단축되며 주택시장의 핵심수요층인 3040세대의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주거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기존 전원주택은 5도2촌 또는 4도3촌의 전원생활을 누리는 세컨하우스로 인식되었지만 최근에는 뛰어난 교통인프라를 지닌 수도권의 타운하우스가 실거주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타운하우스는 기존 전원주택의 단점을 보완하고 아파트의 편리함을 결합한 주거형태로, 쾌적한 자연환경과 우수환 정주여건을 갖췄다.

경기도 용인시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용인자연휴양림, 한택식물원과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등 다양한 여가시설 및 야외 골프장이 밀집되어 있어 전원주택 최고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 풍부한 도심인프라는 물론 각종 교통인프라 확충으로 강남 및 도심지 접근성이 좋아 강남, 판교, 분당, 광교 등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규제지역으로 양도세 중과, 종합부동산세 확대,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를 비롯해 전매제한 기간 확대가 적용되는 규제지역의 까다로워진 부동산 대책에서 자유롭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가 380m²(115평)부터 684m²(207평)까지 다양한 넓이의 택지를 막바지 분양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용인 은화삼샤인빌’타운하우스는 용인시 처인구 남동 322-50번지에 기존 70여 세대와 어우러지는 100세대의 단독형 전원주택 단지로,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해 울창한 나무숲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조경과 예쁜 외관으로 풀무원 CF 등 각종 방송, 광고 촬영의 배경이 되고 있다.

단지는 전필지의 토목공사를 완료했으며 단지 내 8~10m 넓은 진입로를 확보해 주거쾌적성이 높다. 현재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도록 도시가스와 전기, 광케이블, 상하수도 및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다

전 필지 지목이 대지로 되어있어 개발분담금은 따로 없으며 건축포함 4억원대로 골조와 인테리어, 마감재, 내•외부, 주차장 등을 개별맞춤형 설계가 가능해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고 층간소음과 주차문제에서 자유롭다.

용인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는 인근에 용인초등학교, 태성중학교, 태성고등학교, 용인외고, 용인대, 송담대, 명지대, 강남대 등의 학군이 밀집되어 있으며 시청 및 구청과 세무서 등 각종 관공서와 대형마트, 대형 의료시설과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 인근에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과 광역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 바로 앞 나들목이 있어 수원 IC까지 약 7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지난해 11월 30일 수원 신갈나들목(IC)에서 용인 처인구 남동을 잇는 국도42호선 우회 자동차전용도로가 개통되면서 출퇴근 시간대 통행 시간이 당초 90분에서 10분으로 최대 80분이 단축됐다.

추후 2021년에 개통될 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제2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시 처인구를 가로지르는 57번 국도(오포~포곡)와 양지~포곡 고속화도로 등의 도로 신설이 진행 중으로 교통여건이 점차 개선되고 있다.

‘은화삼샤인빌’이 들어서는 경기도 용인시는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가 지난 3월 27일 국토교통부 수도권정비위원회 심의를 최종 통과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일대에 50여개 협력업체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규모의 반도체 클러스터로 총 투자 예정 규모만 120조원에 달하며 10만명 이상의 고용창출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은화삼샤인빌’의 분양홍보관은 현장에 위치하며, 홍보관운영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322-64번지 일원에 운영되고 있다.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