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하우스터디, 사당독서실 4월 16일 오픈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하우스터디, 사당독서실 4월 16일 오픈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4.1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독서실]
[사진=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독서실]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오늘, 서울시 사당동 사당2동주민센터옆 신동아종합상가3층에 자사의 프리미엄 독서실이 오픈했다고 언론을 통해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하우스터디 사당독서실은 동작구 사당동 대단위 아파트 단지 상권에 위치한 이지역 유일한 프리미엄 독서실로 많은 수험생들의 이용이 예상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수년간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및 스터디카페 창업을 한 경험을 기반으로 이번에 입점하게되는 사당독서실과 같이 입점이 매우 어려운 장소에 독서실을 창업함으로써 하우스터디의 상권 위치 선정이 유효하게 적중하고 있음을 입증해 주고 있다. 이러한 사당독서실의 입점 소식은 하우스터디의 상권 개발 능력을 재확인한 것으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에게도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당/이수 인근 지역은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조성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험생들이 제대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의 부족이 가장 큰 단점으로 지적되어 왔다. 이번에 오픈 예정인 하우스터디 사당독서실은 이러한 수요 부족에 대해 수험생들에게 단비와 같은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하우스터디는 단지 학업을 돕는 독서실 공간만을 제공하는 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전 과목의 모르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Q&A 서비스인 ‘콴다’, 다양한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앱매거진 ‘이리온’,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아모르이그잼’의 공무원 및 자격증 강좌와 어학 공부를 돕는 ‘해커스 토익 강좌’ 등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도 함께 제공 되므로 이번에 오픈 예정인 사당독서실을 이용하는 회원 모두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우스터디 사당센터는 125개 지점의 독서실창업과 스터디카페 창업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독서실 인테리어 ver4.0이 적용되어진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로써, 자신에게 맞는 독립형 1인실, 반개방형 고정석, 선택형 자유석, 스터디룸 등의 다양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며, 간단한 식사가 가능한 푸드존과 커피와 차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 서비스 테이블 공간 등을 제공하여 학업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자리까지 모두 갖춰진 최신의 프리미엄 독서실이 입점할 예정이다.

4월16일 오픈한 하우스터디 사당독서실은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29길 110 신동아종합상가 3층에 위치하며, 인근 주거 단지인 극동, 우성, 신동아 아파트 등에서 매우 가까운 접근성이 좋은 자리에 위치해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하우스터디 사당독서실은 오픈 전부터 많은 수험생들의 회원 가입 문의가 들어왔고, 오픈과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서 초기 이용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사당독서실을 오픈한 하우스터디는 독서실 외에도 스터디카페 창업을 주도하고 있는 회사로 프리미엄 독서실의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재현한 무인 스터디카페 인테리어로도 유명한 업체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