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영어회화학원 랩스 기초회화·오픽·토익스피킹 1:1수업 할인프로모션 진행
종로영어회화학원 랩스 기초회화·오픽·토익스피킹 1:1수업 할인프로모션 진행
  • 손은경 기자
  • 승인 2019.04.2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랩스 어학원
사진=랩스 어학원

 

학교를 졸업한 이후에도 취업 준비 혹은 입사 후 인사평가 시에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영어이다. 특히 몇 년 전부터 기업에서는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 등 실질적인 영어 실력을 중요시하고 있다.

이에 취업준비생과 재직자들 중 영어회화 및 오픽(OP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등의 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런데 회화나 스피킹 시험의 과목 특성상 독학이나 그룹식강의로는 실력을 쌓는 일이 현실적으로 쉬운 일이 아니다. 직장인들의 경우, 야근이나 바쁜 일정 등으로 인해 학원 스케줄을 맞추기 어려운 것도 문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편으로 1:1 어학원을 꼽는 이들이 있다.

스피킹시험을 단기에 효과적으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티칭 경험이 많은 강사의 일대일 첨삭지도가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일대일수업의 경우, 수강료가 상대적으로 높아 수강을 망설이는 이들도 많다. 

직장인들과 취준생들을 위한 전문 교육을 실시하는 종로영어회화학원 랩스는 기초회화·오픽·
토익스피킹 일대일수업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부산영어회화학원 랩스 부산점과 창원점에서도 실시하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등록 시간에 따라 할인 금액이 달라지며, 12시간 60만원, 20시간 90만원, 30시간 120만원에 일대일 맞춤 강의를 들을 수 있다. 30시간을 등록할 경우 시간당 4만원으로 일대일어학원 전문 교육을 들을 수 있는 이벤트다. 저렴한 영어회화나 오픽, 토익스피킹 전문 수강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랩스의 이번 행사는 도움이 될 것이다.

추가적으로 창원영어회화 랩스어학원에서는 영미권 명문대 학사/석사 출신의 원어민/교포/유학파 전문 강사들이 일대일 밀착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수업은 전문 강사들의 지속적인 연구와 오랜 티칭 노하우로 단기간에 목표레벨 획득이 가능하며, 오픽 전문 강사들의 최신질문리스트와 맞춤교재로 더욱 효율적인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종로오픽학원 랩스는 학원의 정해진 커리큘럼이 아닌 상담과 Pre-test 결과를 통해 수강생의 현수준과 취약점, 목표 등급, 준비 기간 등을 파악하고 분석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준비한 시험 핵심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오직 수강생 한 명만을 위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는 신촌, 수원, 동탄 등 랩스 전지점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되는 사항이다.

수업 스케줄은 정해진 강의 시간표가 아닌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정해진 학원 스케줄에 맞추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랩스어학원은 강남(양재), 천안, 울산 등 전국 13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강사교육과 관리 시스템으로 전 지점에서 동일한 퀄리티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앞서 언급한 랩스어학원의 프로모션은 종로와 부산, 창원 지점에서만 진행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손은경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