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질라카노’ 화사의 몸매관리 필수템...성황리에 GS홈쇼핑 첫 론칭 마쳐
‘빠질라카노’ 화사의 몸매관리 필수템...성황리에 GS홈쇼핑 첫 론칭 마쳐
  • 김영호
  • 승인 2019.04.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마마무 화사의 몸매관리 필수템으로 잘 알려진 ‘빠질라카노’가 성황리에 GS홈쇼핑 첫 론칭을 마쳤다.

빠질라카노는 지난 25일 오후 11시 5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했다. 빠질라카노는 커피맛 몸매관리 도움을 주는 음료로, 이날 방송에서 12주분과 24주분 등 구성으로 소비자들을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애용하는 몸매관리 음료 빠질라카노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데 중점을 뒀다. 빠질라카노는 바리스타의 까다로운 미각으로 선별된 커피맛이 특징이며, 일반 보조제처럼 알약 형태가 아닌 마시기 간편한 음료 형태로 눈길을 끌었다.

빠질라카노는 특히 ▲ 복부 및 허리에 체지방이 축적되고 고민인 사람 ▲ 날씬한 몸매와 체중 유지를 원하는 사람 ▲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중조절을 하고 싶은 사람 ▲ 늦은 저녁과 잦은 회식이 걱정인 사람 ▲ 밥과 면, 빵 등 탄수화물을 즐겨 먹는 사람에게 추천된다.

특히 공식 모델 마마무 중에서도 화사가 몸매관리로 애용했고 화사의 늘씬한 몸매를 동경하는 여성들의 워너비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바 있다. 또, 레인보우 조현영도 빠질라카노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몸매관리 애용템으로 유명하다.

또, 빠질라카노는 건강과 영양까지 생각했다. 체중 관리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까지 생각해 비타민B1과 판토텐산을 부원료로 추가했다. 이는 건강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에버비키니의 노력이 엿보이는 부분이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빠질라카노는 건강은 더하고 커피의 향긋함도 빠짐없이 넣을 수 있도록 한 음료다.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성공적인 홈쇼핑에 관심 가져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빠질라카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