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베트남 하노이 SBCV 슈퍼뷰티콘테스트 성공적 개최
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베트남 하노이 SBCV 슈퍼뷰티콘테스트 성공적 개최
  • 손은경 기자
  • 승인 2019.05.0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국내외적으로 미용 관련 분야에 뛰어드는 이들의 수가 많아졌다. 헤어, 미용, 반영구화장 등 각 분야에서 실력을 보이는 한국인들의 수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미용 전문교육기관의 중요성이 계속해서 강조되고 있다.

강남본점과 광주직영점 등에서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유미코리아는 지난 4월 말,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SBCV (슈퍼뷰티콘테스트 베트남)에 한국대표로 참가했고 한국의 반영구화장 시장의 기술력과 성장성을 알렸다.

이번 SBCV(슈퍼뷰티콘테스트 베트남)는 한국, 호주, 미국, 중국, 일본, 베트남, 캐나다 등 각국에서 많은 인원이 참가한 자리였다. 국제라이센스 국제전문자격협약기구인 IPSN에서 주관한 행사며, 해당 콘테스트에서 ㈜유미코리아는 한국 국제라이센스 인증기관으로 한국대표로써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미코리아 아카데미는 2년 연속 고객브랜드 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5년 연속 최우수교육기관 수상한 국내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이기도 하다.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아카데미에서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인 OSBS(One Stop Beauty System) 미용교육 전문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는 1:1 맞춤 교육제를 통해 한 명, 한 명 수강생을 전문가로 양성하는데 교육 목적을 두고 있다.

수강생들은 강남 본점과 광주직영점에서 유미코리아의 교육을 통해 뷰티 업계의 트렌디한 기술력을 직접 전수받을 수 있고 자체 개발한 YOU7 기법, 180도 드로잉, 신수지기법, 크리스탈 엠보, 크리스탈 콤보 기법등 다양한 기법들을 기초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진행하게 된다.

지금까지 국내 현직전문가를 최대배출해낸 눈썹문신학원 유미코리아는 해외 경력이나 대회 참가를 통해 교육생의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베트남 슈퍼뷰티콘테스트 뿐만 아니라 매년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를 주최 아시아 최대선수참가 및 전원 수상이라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현재 반영구아카데미 유미코리아는 서울 강남본점, 광주직영점 전문교육기관과 함께 천안점, 강서점, 청주점, 대구점, 동대문점 등을 운영 중이며 아시아지점으로는 중국 3개 지점, 필리핀1개지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지점 등 해외로 지점수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강남, 광주 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정수정 대표이사는 “2019년에도 많은 교육생을 뷰티 전문가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 전문 교육과정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며 “기술과 전문 지식을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경험을 쌓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스킬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유미코리아 강남본점과 광주직영점에서는 반영구화장배우기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반영구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속눈썹연장배우기 혹은 왁싱교육을 선택해 무료로 수강하는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손은경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