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스터디카페 안양비산점 사전예약 50% 할인이벤트 진행 관심 고조
르하임스터디카페 안양비산점 사전예약 50% 할인이벤트 진행 관심 고조
  • 손은경 기자
  • 승인 2019.05.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르하임스터디카페
사진=르하임스터디카페

 

흔히 사람들은 마케팅과 홍보를 같은 뜻으로 해석하기도 한다. 하지만 단순히 무언가를 알리는 ‘홍보’와 달리 ‘마케팅’이란 철저한 시장조사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 분석이 필요하다.  

특히 창업 마케팅에서의 데이터분석은 더욱 중요하다. 데이터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 및 계획 수립이 결정되고 이는 창업준비 자금과 오픈 후 수익 성패에 관해서도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최근 창업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24시 무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전략적인 마케팅 조사와 전문팀의 구성을 통해 지점별 수익 증대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하지우 팀장은 “르하임은 기존 프랜차이즈의 마케팅 방법에 대한 문제 파악과 고객 니즈 분석을 통해, 가맹점과 실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휴마케팅과 사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국 지점을 대상으로 전액 본사지원으로 진행되는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200만명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아모르이그잼’의 공무원, 경찰, 소방직, 법원검찰직 및 각종 온라인 강의와 공인중개사 시험 강좌인 민법, 부동산공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세법, 공인중개사법, 부동산공시법을 르하임 스터디카페 ‘스터디존’에서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사이버진흥원과의 제휴를 통해 52개의 전문적인 자격증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자격증 취득자 전원에게 자격증 발급 시 필요한 자격증 발급 비용을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에서 일부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주 고객인 공시생, 취업준비생을 위한 실질적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과 더불어 가맹점의 수익 운영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안양비산점이 오픈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작한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하고,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르하임에서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한편, 가맹점과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마케팅과 이벤트 진행을 통해 지점별 고객 확장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하며 전국 지점별 고정 고객층을 늘린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최근 총 130개의 가맹점 계약 완료 소식을 밝혔다. 이어 5월 충남대점, 부천원종점, 반포점 등 지점 오픈을 준비중에 있으며 6월 인천청라점, 안양비산점, 여수여서점, 울산호계점, 울산천곡점 등 전국에 많은 가맹지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손은경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