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마마무 화사의 커피 맛 음료로 알려진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의 ‘빠질라카노’가 지난 5월 10일(금)에 진행된 GS홈쇼핑 방송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빠질라카노는 핫한 걸그룹 마마무 화사에 이어 레인보우 조현영, 랩퍼 키썸 등 다수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 음료로 알려지면서, 홈쇼핑 방송 전부터 특가 세일로 진행한 미리 주문을 통해 높은 주문량을 기록했다.
빠질라카노에는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섭취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적합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함유되어 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특히 찬물에도 잘 녹는 시원한 커피맛 음료로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걸맞는 관리템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몸매 관리 및 관리를 시작한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예상되며,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버비키니는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파이트 타임즈, 올해의 우수브랜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등 건강기능식품 7관왕 각 부문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