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웃 미백크림, 봄철 기미·잡티제거에 효과
블랙아웃 미백크림, 봄철 기미·잡티제거에 효과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5.1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작년 2018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미백크림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봄철 주근깨 제거와 잡티 없애기 좋은 화장품으로 눈길을 끈다.

이미 시중에는 색소침착 크림이나 화이트닝크림이나 기미크림 등이 출시되어 집에서 잡티와 기미 없애는 방법을 접할 수 있다. 그러나 크림 제품의 특성 상 바르면 뻑뻑하고 백탁현상이 일어나는 제품도 많아 소비자들은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되거나 연예인들이 쓴다는 제품에 높은 선호도와 신뢰도를 보이곤 한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이미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 오른 바 있다. 이 외에도 TV조선의 '아내의 맛'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방송인 함소원이 동안피부와 기미, 잡티 관리 비법으로 해당 제품을 사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미크림이자 미백크림인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화학 성분 없이 미백에 좋은 식물성 성분으로 만든 미백기능성 화장품이다. 제품 풀네임은 '블랙아웃 퍼펙트 에코 화이트닝 바디 앤 페이스'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은은한 향의 본 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면 되는데, 그 전 단계까지 바른 화장품을 전체적으로 착 감싸준다는 느낌이 들어 발림성이 우수하다는 평이 많다. 해당 제품의 이러한 쫀쫀한 점성은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을 준다. 여기에 제품에 화이트닝 관련 식물성 성분과 녹차, 마카다미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고 나면 크림이 피부 표면을 감싸주듯 코팅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무엇보다도 각종 시험과 검사를 완료해 믿고 쓸 수 있는 화이트닝 스킨케어 제품이다. 기미와 피부톤 개선 임상시험을 거쳐 사용 2주 후부터는 기미, 잡티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예민한 수부지 피부인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유수분감의 밸런스가 좋아 유분감이 심하지 않아 겉돌지 않으면서 보습 효과도 있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라서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사용 가능하며 탁월한 발림성으로 기미크림 추천 시 자신 있게 소개하는 제품이다"라며, "외출이 없는 날에는 5~6시간 간격을 두고 잡티 고민이 가장 많은 부위에 꾸준히 바를 경우 2주 후부터 미백 효과를 볼 수 있으며, 6개월 이상 사용하면 톤업 효과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