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BBQ), 신규 창업자를 위한 점포 투자금 지원키로 밝혀
비비큐(BBQ), 신규 창업자를 위한 점포 투자금 지원키로 밝혀
  • 이홍철 기자
  • 승인 2019.05.15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창업 점포 인테리어·간판 설치 지원 오는 7월말 까지 시행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신규 창업 패밀리(가맹점)를 대상으로 ‘점포 투자금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이번 점포 투자금 지원 행사를 통해 신규 창업 패밀리에게 인테리어 공사비와 간판 설치 등 투자금 총액을 상황에 따라 가능한 폭에서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다.

비비큐는 가로수길, 경리단길 등 명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비비큐 올리브 치킨 카페에 적용했다./비비큐 제공

 

투자금 지원 기한은 오는 7월까지 한시적으로 시행되며 선착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한다. 투자금 지원 신청은 BBQ 창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송석화 제너시스BBQ 창업전략팀장은 “이번 신규 창업 투자금 지원은 패밀리와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삼는 제너시스BBQ 철학의 일환”이라며 “성공의 확신이 있음에도 투자금 부담으로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 패밀리들이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 송파구 제너시스BBQ 그룹 본사에서 비비큐 올리브 치킨 카페 창업설명회를 진행바있으며,BBQ치킨은 현재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수 상위를 기록 중이다. BBQ는 최상급 스페인산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사용하는 BBQ전용 올리브 오일로 만든다. 이에 따라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투자금 지원 기한은 4월부터 7월까지 한시적으로 시행되며, 선착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한다

투자금 지원 신청은 BBQ 창업 공식 홈페이지 참조.


송석화 BBQ 창업전략팀장은 “이번 신규 창업 투자금 지원은 패밀리와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삼는 제너시스BBQ 철학의 일환”이라며 “성공의 확신이 있음에도 투자금 부담으로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 패밀리들이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