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저분자히알루론산 제품들로 유명세를 얻어 최근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더랩 바이 블랑두(THE LAB by blanc doux)’에서지난 5월 10일 ‘올리고 히알루론산부스팅 앰플’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히알루론산은 우리 몸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매우 중요한 성분이다. 체내에 존재하는 수분은 물 형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거의 대부분 히알루론산과 같은 천연 보습인자와 결합한 상태로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히알루론산이 부족해지면 수분이 부족해지고 피부가 푸석푸석하게 느껴지게 되는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올리고 히알루론산부스팅 앰플은 이러한 히알루론산의 부족함을 줄이기 위한 솔루션을응축한 고농도의 앰플이다.
먼저, 높은 흡수율의 100% 저분자히알루론산이10,000ppm 고함유되어히알루론산을 충전시킨다. 저분자히알루론산은 분자량이 작아 고분자 히알루론산에 비해 흡수가 잘 되는데, 가격이 비싸 함유량을 높이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이 제품은 저분자히알루론산의 함유량을 월등히 높여 많은 양이 흡수될 수 있도록 하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두번째로, 자체 개발한 천연 발효 폴리사카라이드가 히알루론산을부스팅한다. 히알루론산은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물질이지만 나이가 들어갈수록 생성의 속도가 더디어지게 된다. 업체에 따르면 올리고 히알루론산부스팅 앰플에 함유된 천연 발효 폴리사카라이드가 이러한 생성을 촉진할 수 있는 기능을 한다. 결국 히알루론산의 충전과 생성 부스팅을 동시에 하기 위한 앰플이라고 할 수 있다.
더랩 바이 블랑두 관계자는 “앰플 출시 요구는 지속적으로 있어왔지만 보다 히알루론산의 기능을 하며, 실제로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연구 기간이 매우 길어졌다”며, “저분자히알루론산이 보다 더 기능을 할 수 있고 피부에 보다 더 도움이 되는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100% 저분자히알루론산을 사용한 올리고 히알루론산 제품군의 3번째 제품으로 앞서 나왔던 5000 토너, 카밍+크림의 성공에 이어 또 다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더랩 바이 블랑두는 브랜드 런칭이 얼마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로 발매하는 제품군마다 성공하며 업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