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양평 맛집 브런치 카페 브레드쏭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로 안성맞춤
남양주 양평 맛집 브런치 카페 브레드쏭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로 안성맞춤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5.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남양주 물의정원은 멋진 경치를 자랑하여 바람을 쐬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근교라는 지리적 이점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남양주에는 물의정원을 비롯해 다산유적지, 국립수목원 등의 가볼만한곳이 많이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양평 두물머리는 금강산에서 흘러내려온 북한강과 남한강이 합쳐지는 곳으로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지 100선에도 선정된 곳이다.

양평에 있는 구둔역은 건축학개론, 연애의온도 등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또한 지금 같은 날씨에는 물과 꽃의 여행지인 세미원을 찾는 사람들도 많은데 세미원은 겨울에도 아름다운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특히 연꽃 박물관에서는 아름답게 피어난 연꽃을 볼 수 있다.

남양주나 양평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서울 근교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들이 많이 찾는 장소로 수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잘 알려진 곳이다. 이렇듯 이곳을 찾는 많은 이들이 한번씩 꼭 들리는 곳이 있는데 바로 남양주 맛집, 양평 두물머리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브레드쏭' 이라는 베이커리 카페다.

'브레드쏭' 은 팔당 맛집이나 하남 맛집 혹은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으로 당일 직접 구워내는 빵이 맛있고 매력적인 곳이다.

브런치 카페로도 잘 알려져있는 '브레드쏭' 은 당일 아침 구워내는 빵 외에도 비쥬얼도 예쁜 다양한 음료로 양수리 맛집은 물론 구리 맛집으로도 널리 알려지고 있다. 또한 루프탑에서는 멋진 한강 뷰를 볼 수 있는 곳으로 힐링을 하기 위한 여행객들에게 너무 좋은 곳이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장시간 저온숙성을 시키는 빵은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정직하고 안전한 재료만을 사용하였고 빵을 만든 직후에도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하여 언제 방문해도 아주 신선한 빵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팔당에는 '브레드쏭' 을 포함하여 하우스 베이커리, 오로라 베이커리, 빵선생, 카페리노, 마담파이 등 대표적인 카페가 있는데 신선도 높은 최상의 빵과 음료로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가 바로 '브레드쏭' 이다.

카페에 자리를 잡고 앉아 휴식을 취하는게 목적이 아닌 단순히 빵을 구입하려는 사람들도 방문을 하고 있는 곳으로 이제 남양주, 양평, 팔당을 방문하게 된다면 신선도 높은 빵을 한번쯤은 맛보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