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맛집 대게나라 5월 가정의 달 ‘화목’ ‘감사’ 노마진 이벤트 열어
천안맛집 대게나라 5월 가정의 달 ‘화목’ ‘감사’ 노마진 이벤트 열어
  • 김영호
  • 승인 2019.05.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게나라 천안점이 ‘화목’ ‘감사’ 노마진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그간 찾아 주신 고객님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는 게 관계자의 말이다.

특A급 대게를 노마진 가격으로1kg 59,000원에 5월 20일(월)부터 26일(일)까지 제공하는데, 물량 조기소진시 기간 안에 종료될 수도 있다고 한다.

대게나라 천안점은 최상급 신선한 생물을 대형수족관 안에 살아있는 상태로 보관해 고객 주문을 받는 대로 쩌내어 자연 그대로의 싱싱한 맛과 식감을 전달한다.

대게나라는 메인요리 외에 게살죽, 샐러드, 토마토샐러드, 해초, 사시미, 튀김류, 볶음류, 탕류, 게장볶음밥에 후식까지 풀코스로 차려지는 한상차림도 천안 가족 외식, 회식 장소로 인기를 끄는 요소이다.

또한 이곳 천안 맛집은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외식의 품격을 높이는데다 1,2층에 개별룸과 단체룸, 단체석을 마련해 취향이나 인원수에 맞춰 선택하기가 편하고 주차시설도 넉넉해 편리하다.

대게나라 천안점 관계자는 “보양식이자 건강식으로 잘 알려진 대게를 가격 부담 때문에 먹기 어려웠다면 이번 노마진 감사 이벤트을 활용해 특별한 가족외식, 회식 자리를 마련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