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재수 전문, 창조의아침 기숙학원 ‘기초 미술 이론 수업’ 선보여
미대재수 전문, 창조의아침 기숙학원 ‘기초 미술 이론 수업’ 선보여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5.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대입시 재도전 전문 기숙학원, 창조의아침 기숙학원이 미대입시에 대비하기 위한 미술 이론 수업을 선보였다. 

창조의아침 기숙학원 관계자는 “대부분의 미대입시생들은 미술 실기 수업 위주로 입시에 대비하고 있다. 그러나 조형원리, 색채원리, 구도 등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없으면 실제 실기 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어렵다”고 말했다. 

또 “대부분의 미술대학이 기초디자인 또는 난이도가 높은 자체 실기 시험을 통해 학생을 선발하기 시작하면서, 미술의 기초를 정확히 숙지하고 문제풀이를 하는 학생들이 유리해졌다”고 말했다.

실제 서울대학교, 국민대학교 등 상위권 미술대학의 실기 출제 내용을 살펴보면, 디자인 원리, 색채, 구조 이론 등을 모르는 상태로는 문제 풀이는 물론, 좋은 점수를 받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창조의아침 기숙학원에서는 매주 주말 진행되는 실기 수업에서 창조의아침 강남 캠퍼스 원장을 포함한 주요 캠퍼스 원장들의 미술 이론 수업이 진행된다. 이론 수업은 창조의아침 원장들의 노하우를 담은 프레젠테이션 수업과 이론 적용 실전 수업으로 이루어진다.

이론 수업을 통해 창조의아침 기숙학원 미대재수생들은 미술의 기초 이론부터 정확히 짚고 넘어가게 되며, 상위권을 포함한 주요 미술대학 실기 출제 유형에 대비하게 된다.

한편, 창조의아침 기숙학원에서는 미술대학 반수생 소수 특별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