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오부장보쌈족발 배달창업… 대박행진
소자본창업 오부장보쌈족발 배달창업… 대박행진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5.3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창업 배달창업 전문브랜드 주식회사(정의선 대표, 에프엔씨 다다)오부장 보쌈족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에서 요즘뜨는 프렌차이즈로 대박매출 소식을 전했다. 

송지영 종로점주는 “지하 3층, 8평매장에서 월 4천만원 돌파... 하루 100~170만원씩 매일 나오고 있습니다” 면서,  “그러다보니 삼촌,이모, 처남 등 가족들을 우선적으로, 지역선점하게끔 서두르고 있는 상황”으로 전했다.

이어, 강원도 동해점, 불광점, 원당점이 점포계약이후 인테리어 공사진행중이며, 안산의 경우 단원구, 상록구를 독점하는 계약진행 중이다. 관계자들은 별다른 홍보없이 지인들의 입소문만으로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에 매출대박행진이라는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오부장보쌈족발깐풍은 전통적인 스테디 셀러 보쌈,족발에 더하여 서비스로 떡볶이, 튀김이 나가는 컨셉트. 여기에 더하여 깐풍기 론칭을 통해 “우리동네 배달대장”이라는 슬로건을 입혀가고 있는 브랜드다. 

홍재성(한국 소자본창업 협회)대표는 “ 요즘 뜨는 소자본창업 어디일까라는  TV프로그램을 론칭”하였다고 밝히면서, “야식배달, 배달전문점,술집창업,떡볶이창업, 삼겹살 배달창업 등의 집약체인 배달창업 특집으로 한달 방송예정”으로 전했다.

배달창업 노하우 ▲절대로 오프라인 매장과 겸해서 배달창업은 신중히 고려할 것 ▲샵인샵은 이제그만 ▲고객은 항상 옳다 . 정재욱 대리(오부장 보쌈족발깐풍)는 ‘실제 오픈이후, 꾸준히 오르는 매출’을 쇄도하는 가맹문의로 꼽으면서, “제일 적은 매출이 하루에 30만원을 기록한 것으로 월세가 30만원인데… “로 목소리를 높였다. 

프로모션으로는 인테리어 1천만원 지원, 현금 1천만원 지원(신한은행 최저금리)과 초도물량 500만원 지원(미수금) 등 선착순 20호점까지. 자세한 창업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