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직구사이트 재팬코리아, 동전파스 카베진 등 5월 국내 주문량 크게 늘어나
일본 직구사이트 재팬코리아, 동전파스 카베진 등 5월 국내 주문량 크게 늘어나
  • 차승지
  • 승인 2019.06.03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일본현지에서 서비스 중인 일본직구쇼핑몰 재팬코리아는 5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철 주문물량이 늘어날 것으로 에상되어 구매자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2016년에 일본현지의 인기 상품을 직접 구매하여 한국의 소비자에게 배송해주는 직구서비스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재팬코리아 쇼핑몰은 매년 자체적으로 구매동향 통계를 분석한 자료를 발표한다.

5월 발표에 따르면 일본 골든위크 기간인 4월27일부터 5월6일까지의 약 10일정도 기간동안 일본 내 상점이 휴업을 하거나 물품 구매 및 배송접수가 원활하지 않아 배송시기도 늦춰지게 되는데 선주문이 이루어진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하기 때문에 물품을 받아보게 되는 시기도 함께 늦어질 수 있다고 말한다.

따라서 배송업무가 점차 원활해지는 5월 하순부터 현지상품 주문을 하는 것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 인기 있는 제품으로는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상품이나 프랑프랑 이나 유명한 제품 외에도 돈키호테 같은 할인잡화점에서 찾아볼 수 있는 종류의 제품과 일본 쇼핑리스트에 보편적으로 알려진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일본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제품이나 카베진 알파 소화제 등의 제품은 국내 소비자에게도 인지도가 있어 꾸준히 판매가 이루어지는 스테디셀러이며 이밖에 타무시친키 골드 무좀약, 일본 국민위장약 가루 오타이산, 와칸센 복부지방 다이어트 약, 샤론파스, 호빵맨 모기패치, 이노치노하하, 사마귀 티눈 약 이보코로리, 감기약 파브론골드a, 배 낚시 등 멀미약 아네론, 먹는 기미약 트란시노 화이트C, 손바유 마유크림, 하다라보, 아이봉, 로토리세, 이브퀵, 설사약 스토파, 신네오비타민, 니노큐아, 에비오스 등 효능이나 부작용, 사용법, 복용법, 가격 등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고 집안에서 손쉽게 사용가능한 제품들이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화장품 구매에 관심을 갖는 회원이 늘어나는데 시세이도센카 퍼팩트휨폼클렌징, 시루콧토화장솜을 비롯하여 닷패닛SOS, 성인을위한 칼로리미트, 나이시토루z 도 다이어트와 체형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가 선택하는 제품이다.

재팬코리아의 관계자는 “일본 오사카 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지만 한국인 임직원이 함께 운영하며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안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처음 해외 상품을 직구방식으로 구매할 경우 개인통관절차 등 복잡한 행정사항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지만 재팬코리아는 회원 구매과정에서 개인구매한도와 구매 가격 등의 자세한 정보를 상세히 알려주고 있어 구매 편의를 돕고 있다.”고 말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