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선영, 근황 공개에 '다이어트식단' 관심
미우새 홍선영, 근황 공개에 '다이어트식단' 관심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6.14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미우새에 방영된 홍선영 건간감진 에피소드 이후 홍선영에 대한 걱정이 증폭되며, 최근 체중감량과 건강관리에 열중하고 있는 홍선영의 '간헐적다이어트식단'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홍선영이 지난 미우새 방송에서 혈당과 건강상태 모두에 적신호 경고를 받는 내용이 전파를 타며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이  "언니, 힘내요!", "파이팅!"과 같은 응원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이에 홍선영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이어트와 식단조절에 대한 스토리를 올리며 많은 사람들의 응원에 보답하고 있는 와중에 현재 10키로이상 체중 감량중인 소식이 전해지며 홍선영의 간헐적단식 식단조절용 다이어트식단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사진출처 : 홍선영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홍선영 인스타그램

홍선영의인스타에는 "저 살좀빠진거같나요? 요즘 운동과 식단을 열심히 하고있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다이어트식단 #예쁨미 #저항전분쌀 등의 해시태그가 눈에 띈다.

다이어트중에 하루 한끼는 꼭 저칼로리 다이어트식단과 함께한다는 멘트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다이어트식단에 대한 인증샷이 올라와 좋아요가 11,759개 이상 달리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힘내세요", "언니 살 안빼도 예뻐요", "저항전분쌀이 뭔가요?"등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홍선영이 다이어트식단으로 사용하고있는 저항전분쌀은 탄수화물이 몸에 흡수되지 않아, 기적의 곡물로 알려진 저항전분을 이용한 저칼로리쌀로 일본과 호주, 미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차세대 다이어트식품으로 이슈가 되고있는것으로 알려졌으며, 저항전분 처리가된 쌀이 경우에는 현미보다도 높은 저항전분을 함유해 실제로 혈당조절과 다이어트 식단으로 널리 활용되고있다.

홍선영은 다이어트쌀 '예쁨미'의 모델로 활동하며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뜻과 함께 소아당뇨협외에 1톤의 쌀을 기부하는 훈훈한 행보를 이어갔다.

▲사진출처 : 예쁨미
▲예쁨미 행사 사진

홍선영 건강진단, 홍선영 직업, 홍선영 체념, 홍진영 언니 다이어트 등 홍선영에 대한 궁금중이 많아지며 이슈가 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