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K KT 인터넷 가입 설치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가족결합상품, 현금사은품 불안감 해소
LG SK KT 인터넷 가입 설치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가족결합상품, 현금사은품 불안감 해소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7.0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는 경품고시제로 불안한 소비자의 심리를 해소할 수 있도록 보다 정직하고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주목받고있다.

국내 초고속인터넷가입자는 약 2100만명으로 최근 10년간 초고속인터넷가입자 수는 약 500만명이 증가했다.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부분에서는 이미 과도기에 접어들어 최근 인터넷 + IP TV결합상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는 지적이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지난 6월1일 경품고시제로 인해 최대 지급 가능한 (LG 유플러스, SK 브로드밴드, 올레 KT)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변경현금지급'등의 관련 사은품이 축소되었지만, 인터넷 신규가입에 대한 법률이며, 영업재량으로 평균 15%까지 더한 IPTV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상대적으로 유리하다" 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원룸인터넷설치, 오피스텔인터넷, 자취인터넷 등 저렴한 인터넷을 이용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아파트, 빌라 인터넷 또한 약정만기가 넘은 경우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현금지원 지급 부분에서 안전성을 확인하는것이 좋다고 전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경품고시제 (인터넷단통법)의 취지는 수많은 LG SK KT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의 경쟁 속에서 소비자의 피해를 막기 위해 생겨났으며, 사은품 위주 불법 영업 근절을 위함도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 단독의 경우 최대 15만원까지, 인터넷TV결합의 경우 최대 46만원까지 지급이 가능하며 이를 어길 시에는 영업정지, 혹은 건당 100만원의 패널티가 부과된다는 내용이다. 그리고, 전국 어디서 알아보더라도 요금은 동일하며, 얼마나 많은 할인, 결합 서비스 적용을 하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고 전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관계자는 엘지유플러스 KT인터넷 SK요금제종류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에게 세부적인 정보를 제공해주었다.

LG유플러스 인터넷 + TV결합상품 시 베이직,프리미엄, 넷플릭스 UHD로 상품이 세분화 되어있으며, 인터넷은 속도 100메가 (백메가), 500mb (오백메가), 1gb (기가) 로 나뉠 수 있다. 그리고, 최근 AI스피커 + 인터넷 TV결합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아본다면 보다 많은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가족결합 상품 가족무한사랑 + 인터넷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아본다면 세부적인 정보를 통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저렴한 인터넷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다.

올레KT 인터넷 + TV결합상품 시 슬림, 라이트, 에센스, 엔터로 상품이 세분화 되어있으며, 인터넷은 속도 100메가 (백메가), 500mb (오백메가), 1gb (기가) 로 나뉠 수 있다. 그리고, 최근 기가지니2 + 인터넷 TV결합을 통해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올레KT 가족결합 상품 총액결합할인 + 인터넷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아본다면 KT요금제관련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SK브로드밴드 인터넷 + TV결합상품 시 베이직, 뉴스마트, 스마트+, 프라임의 상품명에서 베이직, btv 라이트, btv ALL(올) , BTV ALL(올)+로 상품이 세분화 되어있으며, 인터넷은 속도 100메가 (백메가), 500mb (오백메가), 1gb (기가) 로 나뉠 수 있다. 그리고, 최근  누구 + 인터넷 TV결합을 통해 가입 신청 후 SK브로드밴드 가족결합 상품 온프리, 한가족, 온플랜할인 + 인터넷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는것이 현명한 소비자의 지름길이라고 볼 수 있다.

결론적으로 LG (엘지),SK (에스케이),KT (케이티) 인터넷가입 및 변경 설치시 요금제 할인 혜택 추천 받아, LG SK KT인터넷 가입 변경 설치 신청 시 현금 사은품 지원 부분에 있어 누락없이 지급 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것이 현명한 소비자의 지름길이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한편에서는 단통법 이후 엘지 에스케이 케이티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 시 현금 사은품이 낮아졌다는 이유로 LG SK KT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등을 검색하여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아직도 많다는 걱정이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관계자는 SK브로드밴드(에스케이), 엘지유플러스(LGU+), KT올레 인터넷 가입 설치 시 사은품과 요금제 확인도 중요하지만 가장 먼저 비교사이트의 신뢰도를 먼저 체크하는것이 중요한 방법이라고 전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는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는 것을 목표로, 업계 관행이였던 인터넷변경현금지급으로 약속한 현금 사은품 지원 부분을 미뤄 소비자가 부담해야했던 피해위험을 해소해 호평을 받고있으며, 마찬가지로 이유로 각 인터넷·IPTV 상품별로 받을 수 있은 현금 사은품 금액을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의 알 권리와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으며, 과도한 요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어 소비자 신뢰도와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전문 상담을 진행하며, SK, LG, KT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와 IPTV(인터넷TV),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 등 다양한 결합 상품을 안내해 합리적인 인터넷 가입을 돕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는 통신3사와 제휴가 되어있어 전국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이 가능하다. 서울 부산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울산 세종 강원 경기 충청 경상 전라 종로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강동 수원 성남 의정부 안양 부천 광명 평택 동두 안산 고양 과천 구리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의왕 하남 용인 파주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광주 양주 포천 여주 연천 가평 양평 중구 동구 남구 연수 남동 부평 계양 강화 웅진 뿐만 아니라 전국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이 모두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1길 16 대형빌딩 402호
  • 대표전화 : 02-734-73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만
  • 법인명 : 뉴스렙
  • 제호 : 뉴스렙
  • 등록번호 : 서울 아 00432
  • 등록일 : 2007-09-17
  • 발행일 : 2007-09-17
  • 발행인 : 이석만
  • 편집인 : 이석만
  • 뉴스렙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tana@gmail.com
  • 뉴스렙「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조현성 02-734-7336 cetana@gmail.com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