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ADT캡스가 사업자들이 예기치 못한 정전으로 피해를 입은 경우에도 보상 지원을 하는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ADT캡스(대표 최진환)의 ‘ADT안심플러스 정전안심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정전 피해를 보상해주는 보상 지원 서비스다. 기존에 ADT캡스가 도난 및 화재 사고 발생 시 보상을 지원해주는 부가서비스인 ‘ADT 안심플러스’의 신규 라인업이며, 정전 사고로 인한 피해도 보상 받을 수 있도록 새롭게 기획했다.
이 서비스는 ADT캡스 출동경비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가 지역, 건물, 실내 등 정전이 원인이 되어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에 정전에 따른 물적 손해 최대 1천만 원 및 매출 손해 1일 30만 원(최대 5일)으로 보상해준다.
음식점, 아이스크림 매장, 횟집, 유통창고 등 식품 및 식재료 관리를 위해 냉장∙냉동장치 설비를 이용하는 곳, 약 보관이 중요한 병원∙약국 등에서 유용하다. 예를 들면, 횟집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낙뢰로 인한 지역 정전으로 수족관의 어류가 폐사했을 경우 어류 피해에 대한 손해는 물론, 이 때문에 휴업 발생 시, 매출 손해 보상 또한 가능하다.
특히, 출동경비와 더불어 갑작스러운 정전 사고에 따른 손해를 보상해주는 서비스는 보안 업계에서 ADT캡스가 유일하다.
ADT캡스 출동경비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 고객이면 가입 가능하며, 무엇보다 이 서비스는 부담 없는 합리적인 월이용료와 약정 및 위약금이 없는 부가서비스라는 점에서 사업자 부담이 적은 서비스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 사업자 고객들이 정전으로 인한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고, 사업의 안전성과 나아가서는 종합적인 보안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며 “도난, 화재 사고 발생 외에도 정전으로 인해 피해를 겪는 고객들이 이번 서비스를 통해서 보다 안심하고 사업을 운영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