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명품 크란즐에서는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프로모션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에이전시(주)크린피아(대표 장병우) 고객센터에서는 국내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기로 하였다고 전했다. 루이비통, 벤츠 등 명품의 이미지에 더하여 고압세척기 분야의 명품 이라는 컨셉트가 마케팅 기획 내용이다.
윤소영 대리(마케팅기획,바이럴부서)는 “오래도록 잔고장없이 쓸 수 있는 명품고압세척기”로 소개하면서, “실제 이용하시는 분들의 15년~20년 이상 후기영상도 함께 시청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으로 이번 글로벌 프로모션 영상에 대한 국내도입 취지를 전했다.
이어 “가정용고압세척기 영역에서도 전원주택, 고급빌라 등 신규 고객창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사실 국내에서 산업용고압세척기1위의 마켓쉐어는 확보하고 있지만, 가정용고압세척기 분야는
신규영업의 볼륨확대라는 게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이보배(양평 거주,펜션운영)씨는“고압세척기라는 용어를 처음들어보았습니다”면서, “물호스를 이용해서 거미줄제거, 먼지제거, 바닥청소, 정원물주기 등을 해 왔는데 고압세척기를 사용해보니 4시간걸릴 일을 1시간이면 가능했습니다”고 말했다.
이처럼 전원주택생활을 하는 이들에게 고압세척기에 대한 알림역할을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구매시 가격에 주안점을 두기 보다는 고장없이 10년이상 사용할 수 있는 크란즐고압세척기를
제안 하겠다는 것이 의도다.
기존의 산업용 고압세척기 활용분야는 빌딩청소, 에어컨청소, 세차장, 배관청소, 배관세척 정화조청소, 공장청소, 건물청소, 박피기, 부품세척기, 대리석연마기, 바닥청소업체, 옥상방수설비시, 학교식당, 수영장바닥물때청소, 도색제거, 육가공공장, 소방서 등 이다.
이에따라 페이스북, 네이버 등 바이럴마케팅에 더해 유튜브 범퍼애드, 트루뷰오버레이, 익스트림 등의 광고영역까지 확대하여 프로모션 하게되면 공사장,셀프세차장 등에서 더욱 마켓쉐어를 곰고히 하고 가정용 섹션까지 신규수요를 늘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크린피아 창립 24주년 기념으로 고압세척기 등 제품을 사용하는 영상을 찍어서 보내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영상을 찍어 보내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