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최고급 풀빌라&수영장 펜션…럭셔리 '슈가브리움 리조트', 7월 예약 오픈
여수 최고급 풀빌라&수영장 펜션…럭셔리 '슈가브리움 리조트', 7월 예약 오픈
  • 김영호
  • 승인 2019.07.1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여수는 해산물요리를 즐기기에도 좋은데다가, 각종 관광지가 다양해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자주 들러볼 만한 곳으로 알려졌다. 여수 하면 세계박람회장부터 거문도백도, 금오도비렁길, 케이블카 체험, 향일암, 오동도 등 다양한 곳에 가서 자연경관을 누리고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에 여수의 풍경과 다양한 산해진미를 즐기기 위해 이틀 정도는 머무는 사람이 많은데, 그러다 보니 관광객들이 지내고 갈 만한 여수 펜션 및 호텔, 리조트, 풀빌라펜션 등 다양한 숙박시설도 점점 발전하고 있다. 요즘 여수에서 떠오르는 핫한 여수 풀빌라펜션은 슈가브리움 리조트로, 수영장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름철 인기가 높다.

 

여수 수영장펜션 슈가브리움 리조트는 오션 파노라마 뷰와 프라이빗 한 개별 수영장이 갖춰져 있는 4가지 타입의 독립형 객실이 갖춰져 있다. 룸 타입이 5가지이므로 크기 및 스타일에 맞춰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로타 풀빌라는 여수의 석양과 밤바다를 즐길 수 있게 고안 된 룸으로, 입체적인 공간 구성이 매력적이다. 또한 바다쪽으로 넓게 시야가 트여 있어 오션뷰를 즐기기 적합하다. 피피 가든 풀빌라는 프라이빗한 개인풀이 갖춰져 있으며, 모던하고 트랜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1~2층 객실이며, 1층 정원에 오션뷰 인피니티풀 수영장이 있다.

 

피피 테라스 풀빌라는 산토리니풍의 단지 구성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는 3~4층 객실인데, 전면이 통유리로 된 수영장이 있어 바다 풍경을 보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코모 풀빌라는 3층으로 이루어진 객실로 개별 수영장 내에 프라이빗 바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MVG는 다른 객실보다 럭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 슈가브리움 최고급 객실이다.

 

현재 슈가브리움에서는 예약 손님에게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플로팅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7~8월 예약 시 객실요금 초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국내 풀빌라 중에서도 규모가 큰 슈가브리움 리조트는 다양한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여행코스와 가까워 여행 계획을 세우기 편리하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