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포뮬라 오브 뷰티가 자사 샴푸 제품을 1/2 가격으로 판매하는 가운데 실구매자들 의견으로 시선이 모이고 있다.
17일 헤어케어 브랜드 포뮬라 오브 뷰티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와 손잡고 홍보에 돌입했다. 이날 토스 애플리케이션에는 이와 관련된 게시글과 함께 브랜드 이름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도록 유도하는 문구가 올라왔다. 때문에 현재 해당 브랜드 이름은 급상승 검색어 순위 최상단에 등장한 상황이다.
이들이 자사 샴푸 제품이 1/2 몸값을 붙이기 시작하면서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도 다수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는 모양새다. 이에 먼저 구매해 사용한 이들이 남긴 후기로도 시선이 향하고 있다. 다수 이용자는 해당 제품에 대해 "좋은 냄새가 난다" "개운하다" 등의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다만 일각에서는 "가격이 높게 책정됐다" 등의 부정적 의견을 나오기도 했다.
한편 표뮬라 오브 뷰티의 샴푸 제품은 총 여섯 종류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