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박물관, 초등학생 방학 맞이 어린이박물관 교실 개최
부산박물관, 초등학생 방학 맞이 어린이박물관 교실 개최
  • 이석만 기자
  • 승인 2019.07.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참여 후 소셜미디어에 후기 등록하면 추첨 통해 선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려
▲ 부산광역시

[뉴스렙] 부산시 시립박물관은 초등학생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무더운 여름 박물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부산박물관 호기심상자’를 운영한다.

이번 박물관 교실은 오는 31일부터 8월 9일까지 수·목·금요일마다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하루에 2번씩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모둠별로 호기심상자를 들고, 전시실을 누비며 상자 속 유물 퀴즈를 풀어야한다. 상자 속 퀴즈를 통해 유물을 유추하고, 해답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의 사고력과 이해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회당 3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1인당 1회만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7월 25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부산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특히 프로그램 참여한 이후 본인 또는 가족의 소셜미디어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그 중 일부를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부산박물관 홈페이지 게시물을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