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원더러스트 코리아 2019’ 티켓 단독 판매… 국내 처음 열려
위메프, ‘원더러스트 코리아 2019’ 티켓 단독 판매… 국내 처음 열려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7.18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켓 구매 시 원더러스트 티셔츠, 반다나, 타투스티커 등 제공

위메프가 ‘룰루레몬과 함께하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19’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원더러스트는 요가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웰니스 클래스, 음악, 건강한 음식과 멋진 자연이 함께하는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페스티벌이다. 미국,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전 세계 17개국, 49개 도시에서 개최하며, 국내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열린다.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티켓은 권종에 따라 가격과 등록할 수 있는 클래스 수가 상이하다. ▲GA 3만원 ▲PGA 8만원 ▲VIP 12만원으로 구성됐다. 

GA티켓에는 원더러스트 티셔츠, 반다나, 타투스티커가 추가로 제공되고, PGA와 VIP티켓에는 원더러스트 티셔츠, 반다나, 타투스티커, 에코백이 함께 제공된다.

‘룰루레몬과 함께하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19’는 오는 8월 24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열린다.

원더러스트 코리아는 요가, 필라테스, 발레핏, 스피닝, 캉구 점프, 페인팅 테라피, 사운드 배쓰 명상 등 총 8개의 스테이지 및 스튜디오에서 45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행사에는 세계적인 요가 전문가 엠씨요기(MC YOGI), '리나 요가' 창시자이자 아마존 베스트 셀러 작가인 리나(Rina), 워너비 요가 마스터 여동구 등 유명 트레이너들이 함께한다.

위메프 황근영 콘서트팀 팀장은 “국내 최초, 초대형 규모로 개최되는 ‘원더러스트 코리아’를 통해 도심 속 자연에서 누리는 다양한 힐링 체험을 경험하시기 바란다”며 “이번 페스티벌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렙]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