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자 아이돌 부문 수상
뉴이스트,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자 아이돌 부문 수상
  • 구경현
  • 승인 2019.07.2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의 남자 아이돌’ 뉴이스트, 해외 투어 ‘Segno’로 대세 행보 이어간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올해의 남자 아이돌에 선정됐다.

지난 24일 뉴이스트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며 대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약 32만 명의 소비자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선정한다.

뉴이스트는 2019년 4월,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로 화려하게 컴백해,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정상 석권, 초동 자체 신기록 돌파, 음악 방송 1위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는 뉴이스트가 데뷔 8년 만에 완전체로 이룬 성과로, 오랜 시간 묵묵히 달려온 이들에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뜻깊은 성과를 이뤄내며 당당히 대세 반열에 올랐다.

더불어 지난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펼쳐진 단독 콘서트 ‘Segno(세뇨)’로 약 6년 만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 입성,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총 3만 6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케 했다.

이처럼 뉴이스트 멤버들은 각양각색 매력으로 음악 활동 외에도 화보, 예능 등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무궁무진한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21일 방콕에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의 첫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했고 오는 27일 홍콩에 이어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뉴스렙]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