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란즐고압세척기 독일본사 ㈜크린피아 방문...10월중 답방예정
크란즐고압세척기 독일본사 ㈜크린피아 방문...10월중 답방예정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7.3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크린피아
사진제공 = 크린피아

지난 30일,주식회사 크린피아 고객센터는 크란즐 독일본사대표(Ludwig Kranzle),Oliver Maisch 이 자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지속적인 한국에이전시로서의 위치 확인과 크란즐 코리아에 대한 전략적 협업제안이 내용이다.

이날 방문에서 “가격을 낮추는 것이 아닌 퍼펙트 품질 고수”를 슬로건으로 소개하면서, “크린피아와의 변함없는 동반자적 파트너쉽을 유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어 “10월 독일 본사 방문시 전직원들이 기뻐할 것”으로 크린피아의 답방일정을 반겼다.

크란즐 본사 는 고압세척기 일체에 관한 제조 및 수출기업으로 고압세척기 분야에서도 명품으로 통하는 독일 브랜드 기업이다.

독일명품 크란즐 고압세척기 한국에이전시로 24년간 국내 입지를 다져온 (주)크린피아 입장에서는 크란즐 코리아의 출범을 발판으로,  산업용 고압세척기 부문 1위라는 아성에 더욱 견고한 디딤돌이 될 것이란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또 전국 2일이내 수리가능, 무상점검 및 유상부품교체 등 서비스부문에서도 시너지효과가 점증될 것으로 전망했다.

고압세척기는 빌딩청소, 에어컨청소, 세차장, 배관청소, 배관세척 정화조청소, 공장청소, 건물청소등 기존 고압세척분야뿐 아니라 박피기, 부품세척기, 대리석연마기, 바닥청소업체, 옥상방수설비시, 학교식당, 수영장바닥물때청소, 도색제거, 육가공공장, 소방서 등 산업계 전반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장병우 크린피아 대표는 “ 온니 앤 원(only & one) 의 기업가치를 바탕으로 크란즐 코리아 라는 법인기업을 만들예정”이라면서, “크란즐코리아는 크란즐제품만 판매하는 기업”으로 설명했다.

한편, 크린피아 창립 24주년 기념으로 고압세척기 등 제품을 사용하는 영상을 찍어서 보내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영상을 찍어 보내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