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찾아와 먹는 부산 백숙 맛집 동원장수촌 여름휴가객 인산인해
서울에서 찾아와 먹는 부산 백숙 맛집 동원장수촌 여름휴가객 인산인해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8.0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보양식 전문점 동원장수촌에 사람이 몰리고 있다. 부산에서는 이미 이름이 알려진 보양식 전문점이지만, 이젠 온라인 입소문을 타고 전국에서 사람이 몰리는 것. 특히 서울에서 부산으로 찾아온 여름휴가객의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가족과 부산을 찾은 휴가객들은 맛만큼 중요하게 몸에 좋은 음식을 찾는다. 이때, 동원장수촌의 녹두한방백숙이 잘 어울렸던 것. 특히 서울에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아 동원장수촌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동원장수촌의 대표적인 메뉴인 녹두한방백숙은 한약 재료와 녹두가 들어가 함께 오랜 시간 끓여 진한 육수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백숙을 주문할 때 오리와 닭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오리가 제공되니 닭백숙을 선호하는 분들은 예약할 때 미리 변경해야 기다리지 않고 식사가 가능하다. 

여름이 되면 특히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은 동원장수촌은 3대가 함께 모여 식사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는 가족모임식당이다. 4인 이상 방문 시 사전에 예약하면 기다리지 않고 식사가 가능하다. 동원장수촌은 고객의 기다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룸에 한해 시간대별 예약을 받고 있다. 점심은 1부 11시 30분과 2부 1시 30분, 저녁은 1부 5시, 2부 7시로 나누어 예약을 받고 있어 시간에 맞춰 오면 된다. 그 외에 당일 방문 손님들을 위한 별도의 공간도 마련해 두었으니 예약을 못했어도 빠른 식사가 가능하다.

부산을 대표하는 맛있는 보양식 전문점 동원장수촌은 본점은 부산 사하구, 2호점은 부산 진구에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