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란즐고압세척기가 지속적으로 사랑받는이유5가지
크란즐고압세척기가 지속적으로 사랑받는이유5가지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8.1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란즐고압세척기는 명품 독일 브랜드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크란즐로 돈버는 사람들 이라는 말까지 나오기 시작하면서 고압세척기에 대한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왜 크란즐을 사용하는가에 대한 의문도 제기되고 있다. 여러 업계에서 사랑받는 크란즐고압세척기의 대표적인 장점5가지에대해 알아보자

1. 압력 손실 없이 세제 고압 분사  
대부분의 고압 세척기는 세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분사 인젝터를 장착하거나 토출 부위 쪽에 설치되어진 인젝터를 사용하게 된다. 세제가 흡입되는 곳인 인젝터(벤츄리관)는 구조의 특성상 속도는 빠르지만 압력이 낮아지는 ‘베르누이 원리’가 적용되어진다.  따라서 원래의 압력보다도 낮은 압력으로 토출되어지는 즉, 에너지 손실이 이 부분에서 발생되며, 세제는 저압으로 분사되어 진다. 이러한 에너지 손실을 없애기 위해 대부분의 크란즐 고압세척기는 별도의 흡입 물탱크를 장착 하였으며 필요시 세제를 흡입하여 세제 또한 고압으로 분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물탱크는 고압 세척기 고장의 가장 큰 원인인 공동현상(물 부족에 의한 펌프 내부의 파손)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2.  세라믹 코팅되어진 플런저(피스톤)
크란즐의 모든 고압 세척기에 사용되어지는 피스톤은 열전도성이 뛰어난 스테인레스에 내마모성이 높은 세라믹을 코팅하여 2가지의 장점을 둘 다 취함으로서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3. 펌프 내부에 물이 없는 상태에서도 운전이 가능 
크란즐 고압세척기는 섬유질의 슬리브와 테프론 그라파이트 백업링을 갖추고 있다. 윤활기능이 뛰어난 테프론 그라파이트는 마찰과 펌프내부의 온도증가를 줄이고, 물이 없이 운전하는 경우에도 아무런 손상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제공한다.  피스톤과 고압패킹들 사이의 물 쿠션은 펌프내의 공기 흡입을 막아준다.

4. 특수 황동으로 만들어진 펌프헤드
부식에 의한 펌프의 훼손을 막기 위하여 최고 품질의 재료들을 선택하여 독일 현지 공장에서 직접 만들어진다. 펌프헤드와 안전장치들은 보다 긴 수명을 보장하기 위하여 특수 재질의 스테인레스 스틸과 황동으로 만들어진다.

5. 내구성 높은 고성능 모터
큰 사이즈의 크란즐 모터는 내구성을 높였고 고성능을 자랑한다. 저속으로 구동되는 4극 모터를 사용하는 고압세척기는 초기 부하(구동 전류)와 소음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오래도록 닳지 않도록 만들어 졌다.  


고압세척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