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사장 직무대리에 김종천 경영본부장
BBS 사장 직무대리에 김종천 경영본부장
  • 서현욱 기자
  • 승인 2019.08.2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교방송재단 23일 공지…선 사장 잔여임기 9월 26일까지
▲ 선상신 불교방송 사장과 김종천 사장 직무대리(경영본부장, 오른쪽). 사진 불교방송 뉴스 갈무리.

재단법인 불교방송(이사장 종하 스님)은 23일 불교방송국에 김종천 경영본부장을 사장직무대리에 임명했음을 공지했다. 김종천 경영본부장의 사장직무대리 기간은 선상신 사장의 잔여임기인 9월 26일까지로 한정했다.

불교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재단법인 불교방송은 “23일 선상신 사장님께서 재단으로 아래의 내용으로 직무정지를 요청해 오셨다.”면서 “재단에서는 고심 끝에 경영공백을 최소화하고 사내혼란을 방지하기 위하여 김종천 경영본부장을 8월 23일부터 9월 26일까지 사장 직무대리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공지에 따르면 선상신 사장은 “본인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장의 직무를 제대로 수행할 수 없는 바 임기만료일까지 사장의 직무를 정지시켜 주실 것을 요청하오니 재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고 재단사무국에 사장 직무정지를 공식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재단법인 불교방송은 불교방송국 직원들에게 “직원 여러분들께서는 맡은 바 업무에 매진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선상신 사장 직무정지 기간은 8월 23일 부터 9월 26일까지며, 김종천 경영본부장의 사장 직무대리 기간은 선 사장의 직무정지 기간과 같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