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K KT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많이주는곳 혹은 현금지원 신뢰도 높은 비교 사이트 선택해야
LG SK KT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많이주는곳 혹은 현금지원 신뢰도 높은 비교 사이트 선택해야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8.2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에 비해 인터넷의 수요가 증가한 만큼 관련 업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그에맞게 LG(LG유플러스), SK(SKT), KT(KT올레)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또한 많이 생겨나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삶 속에서 시간투자는 최소화 하고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을 찾는경우가 정말 많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LG SK KT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등의 혜택위주의 검색을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하지만, 결과를 보면 정말 생각보다 많은 업체가 존재하고 있으며, 그 속에서는 불법적인 영업을 하는곳도 숨어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는것이 좋다.

지난 6월1일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 전국 어디서 알아보더라도 지급할 수 있는 현금 사은품, 혹은 인터넷 요금제는 동일하지만 여전히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주는 곳'등의 멘트를 통해 광고하는 업체들 중에 어떤 곳을 선택해야하는지 관련 업계 관계자가 노하우를 전해주었다.

신뢰도, 가입자수, 만족도가 높기 로 유명한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승인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설치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 백메가 인터넷가입 시 TV결합상품 이용할경우 최대 38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500메가 이상 TV결합상품의 경우 43~46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전국 어디서에서 인터넷TV가입을 하더라도 요금제는 동일하다' 고 전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큰 혜택을 바라고, 더욱 많은 LG SK KT 인터넷 가입 설치 변경 시 현금지급을 해주는곳을 찾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업체 선정의 노하우를 몇가지 제공해주었다.

통계를 보면 소비자가 가장 큰 관심을 갖는 순서는 이와 같다.

1.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부분에서 최대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는 방법

- 앞서 내용이 있지만 경품고시제(인터넷단통법) 시행 이후 백메가 인터넷가입 시 TV결합상품 이용할경우 최대 38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500메가 이상 TV결합상품의 경우 43~46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전국 어디서에서 인터넷TV가입을 하더라도 요금제는 동일하다. 하지만 이를 어기고 더욱 많은 금액을 지급한다고 하는곳은 믿지 않는것이 좋다. 이유는 인터넷 현금지원 초과 지급으로 금지행이 위반 시 소비자 1명당 괃태로 100만원 및 영업정지가 되어 소비자가 사은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심지어는 연락이 두절되어 연락조차 힘들어지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결론적으로 지급할 수 있는 현금 사은품이나 요금제느 전국 동일하다는 점이다.

2. 인터넷가입 설치 시 현금 사은품 당일지급 가능여부
- LG SK KT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시 해당 센터마다의 영업방침에 따라 차이가 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빠른 지급을 원하지만, 영업점에서는 이런 영업방식으로 운영하다보면 리스크가 발생할 확률이 크다. 하지만 이는 업체와 소비자의 신뢰도에 따라 다르게 반영된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승인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설치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에서는 소비자 만족도를 위해 설치 이후 요청을 할 경우 LG SK KT 인터넷가입 변경 신청 후 설치 이후라면 당일지급을 지원하고 있다.

3. LG SK KT 인터넷 요금제 할인 혜택 적용 노하우

LG유플러스 인터넷 + TV결합상품 시 베이직,프리미엄, 넷플릭스 UHD로 상품이 세분화 되어있으며, 인터넷은 속도 100메가 (백메가), 500mb (오백메가), 1gb (기가) 로 나뉠 수 있다. 그리고, 최근 AI스피커 + 인터넷 TV결합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아본다면 보다 많은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가족결합 상품 가족무한사랑 + 인터넷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아본다면 세부적인 정보를 통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저렴한 인터넷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다.

올레KT 인터넷 + TV결합상품 시 슬림, 라이트, 에센스, 엔터로 상품이 세분화 되어있으며, 인터넷은 속도 100메가 (백메가), 500mb (오백메가), 1gb (기가) 로 나뉠 수 있다. 그리고, 최근 기가지니2 + 인터넷 TV결합을 통해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올레KT 가족결합 상품 총액결합할인 + 인터넷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아본다면 KT요금제관련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SK브로드밴드 인터넷 + TV결합상품 시 베이직, 뉴스마트, 스마트+, 프라임의 상품명에서 베이직, btv 라이트, btv ALL(올) , BTV ALL(올)+로 상품이 세분화 되어있으며, 인터넷은 속도 100메가 (백메가), 500mb (오백메가), 1gb (기가) 로 나뉠 수 있다. 그리고, 최근  누구 + 인터넷 TV결합을 통해 가입 신청 후 SK브로드밴드 가족결합 상품 온프리, 한가족, 온플랜할인 + 인터넷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는것이 현명한 소비자의 지름길이라고 볼 수 있다.

결론적으로 LG (엘지),SK (에스케이),KT (케이티) 인터넷가입 및 변경 설치시 요금제 할인 혜택 추천 받아, LG SK KT인터넷 가입 변경 설치 신청 시 현금 사은품 지원 부분에 있어 누락없이 지급 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것이 현명한 소비자의 지름길이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한편에서는 단통법 이후 엘지 에스케이 케이티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 시 현금 사은품이 낮아졌다는 이유로 LG SK KT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등을 검색하여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아직도 많다는 걱정이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관계자는 SK브로드밴드(에스케이), 엘지유플러스(LGU+), KT올레 인터넷 가입 설치 시 사은품과 요금제 확인도 중요하지만 가장 먼저 비교사이트의 신뢰도를 먼저 체크하는것이 중요한 방법이라고 전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인터넷가입 정식 승인 인터넷 가입 설치 비교사이트 ▲'인터넷일번가' 담당자는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전 상품과 결합할인 카드할인 등을 체크하여 가장 저렴한 인터넷가격을 확인 한 이후 가장 많은 SK LG KT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변경현금지급'등의 멘트에 관심이 간다면, 꼭 검증된 인터넷 가입 센터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좋은 방법으로는 통신사 별 (올레 KT, SK 브로드밴드, LG 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신청 비교 사이트를 직접 확인 후 2~3곳을 비교해보고 가장 믿음이 가는 곳에서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규모, 브랜드명, 사업자, 주소지, 운영기간 등을 고려하여 관련 SK,LG,KT 인터넷 설치 신청 전 해당 업체의 브랜드명을 검색하여 가장 좋은 평이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추후 피해를 입을 가능성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 SK 브로드밴드, LG 유플러스,올레 KT> 인터넷 가입 신청 및 설치 가격 요금제 비교 사이트에서 현금 사은품 지원 관련 지급 내용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1번가는 서울시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경기 수원시 성남시 의정부시 안양시 부천시 광명시 평택시 동두천시 안산시 고양시 과천시 구리시 남양주시 오산시 시흥시 군포시 의왕시 하남시 용인시 파주시 이천시 안성시 김포시 화성시 광주시 양주시 포천시 여주시 연천군 가평군 양평군 인천 중구 동구 남구 연수구 남동구 부평구 계양구 서구 강화군 옹진군 부산시 중구 서구 동구 영도구 진구 동래구 남구 북구 강서구 해운대구 사하구 금정구 연제구 수영구 사상구 기장군 포함 전국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및 TV 케이블 설치가 가능하다. LG 유플러스 SK 브로드밴드 올레 KT 인터넷 통신사 요금제 및 현금 사은품 비교 후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 곳을 찾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1길 16 대형빌딩 402호
  • 대표전화 : 02-734-73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만
  • 법인명 : 뉴스렙
  • 제호 : 뉴스렙
  • 등록번호 : 서울 아 00432
  • 등록일 : 2007-09-17
  • 발행일 : 2007-09-17
  • 발행인 : 이석만
  • 편집인 : 이석만
  • 뉴스렙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tana@gmail.com
  • 뉴스렙「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조현성 02-734-7336 cetana@gmail.com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