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설치 비교 사이트 KT LG SK TV결합상품 및 현금 사은품 비교 검증된 인터넷1번가
인터넷가입 설치 비교 사이트 KT LG SK TV결합상품 및 현금 사은품 비교 검증된 인터넷1번가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9.0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규 인터넷가입자보다 통신사를 변경하는 소비자가 늘고있다. 이유를 확인해보니 통신사 변경만으로 인터넷가입을 하게되면 고가의 현금 사은품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난 6월 경품고시제 시행으로 KT LG SK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혜택이 줄어들어 휴대폰, TV결합상품 할인 혜택으로 관심사가 변경되는 추세이다.

일부에서는 인터넷가입 온라인센터들에서 가입자 경쟁으로 인해 인터넷가입자 수를 늘리기 위해 LG SK KT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전국에서 제일 많은 금액을 지급한다고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등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변경현금지급'등의 키워드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게 되었다. 하지만, 인터넷 해지대행, 위약금 대납등의 불법 영업을 하면서 전국에서 제일 많은 인터넷 가입 설치 시 현금지급을 한다고 유도를 하는 악덕 업체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는 지적이다.

인터넷가입시 현금 지급이나 파격적인 사은품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한 후 이를 제대로 지키지 않고, 사은품으로 높은 액수의 현금을 제공하는 대신 신청 상품을 당초 설명보다 비싼 상품으로 변경하는 등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이라며 과장광고 업체들이 있으니 주의를 하는것이 좋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생활정보지나 인터넷가입 광고만으로는 선뜻 초고속인터넷 업체를 고르기가 쉽지 않았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승인 SK, KT, LG 인터넷가입 설치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에서는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소비자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 상품 추천 뿐만 아니라 요금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상담사 배정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잇으며, 현금 사은품 또한 경품고시제 (인터넷단통법) 규제에서 어긋나지 않는 범위에서 많은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소비자 개인이 수많은 상품 가운데 어떤 상품을 가입해야 유리할지, 어떤 혜택이 제공되는지, 사후관리는 어떠한지 꼼꼼히 따지다 보니 선뜻 고르기가 쉽지 않다. LG SK KT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본인에게 꼭 맞는 초고속인터넷 상품을 찾을 방법이 가장 좋다.

1. 요금제는 전국 동일
저렴한 요금제를 기제하고 운영하는곳은 이미 LG SK KT 가족결합상품을 적용한 금액, 혹은 SK LG KT인터넷TV결합상품을 적용하여 이미 할인 금액이 적용된 요금제를 기제하여 두거나, 부가세 / 장비임대료등에 대한 정보를 누락하여 저렴하게 보이기 위해 운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전국 어디서 알아보더라도 통신3사  LG, SK, KT 인터넷 요금제종류는 동일하며, 티비 결합상품을이용하거나 휴대폰 가족결합을 신청할경우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 소비자에게 맞는 최적의 인터넷 결합상품 선택
LG SK KT인터넷가입 시 요금제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방법을 몰라 결합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전했다. KT, SK 엘지유플러스티비 인터넷 각 결합상품을 체크하는것이 좋다.
엘지유플러스인터넷의 경우 티비와 결합하여 신청할 때 인공지능 AI스피커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티비화질/ 체널 수에 따라 요금제가 달라질 수 있으니 이 부분을 확인하여 신청하는것이 좋다. 엘지인터넷티비 결합상품을 이용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뿐만 아니라 엘지유플러스요금제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은 휴대폰 결합상품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다. 대표적인 2가지 방법을 잘 활용한다면 비교적 저렴한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 추천을 받아 신청하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엘지유플러스인터넷가입 시 휴대폰 결합상품의 명칭은 가족무한사랑이며 이 말고도 제휴카드할인등이 있으니 세부적인 부분을 체크해 알아보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SK인터넷결합 상품을 알아보면 역시 가장 많은 활용도가 있는 부분은 TV와 함께 SK결합상품을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 SK누구 셋탑박스를 신청하면 비교적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SK가족결합 상품의 명칭은 소비자가 개인적으로 알아보기 힘들 수 있다는 지적이다. 이유는 온프리할인, 한가족할인, 온플랜할인등이 있으며 각 상품별 속도별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 또한 SK인터넷설치 전 꼭 세부적인 부분을 체크하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KT인터넷의 경우 가장 많은 소비자를 유치하고 있으며, 서비스 범위도 가장 크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이유때문에 어쩔 수 없이 KT올레 인터넷가입을 받아 신청하는 소비자들이 늘고있으며, KT결합할인 중 TV를 함께 신청하면 역시 할인폭이 커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가지니 2를 이용한다면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많은 소비자들은 셋탑박스를 인공지능으로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 KT가족결합할인 상품으로는 휴대폰 회선수마다 할인 금액이 커지는 총액결합할인이 있으니 관련 내용을 알아보는 소비자는 이 부분을 참고하여 신청하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3. 경품고시제, 인터넷단통법으로 현금 사은품은 전국 동일
6월1일 이전에는 업체마다 LG SK KT인터넷설치를 받을 시 지원받을 수 있는 현금 사은품이 제각기 달랐다. 하지만 인터넷단통법 시행 이 후 지급할 수 있는 금액은 정해져 있으며, 이를 위반할 시 불이익이 크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운영하는 업체에서는 이를 위반할 수 없다는 지적이다. 뿐만 아니라 이를 위반하는 곳은 불법영업을 하는곳이기 때문에 사은품미지급, 유령업체일 확률이 크기 때문에 피하는것이 좋다고 전했다.
대부분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변경사은품',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등의 멘트를 활용하여 운영하는 불법업체가 많기 때문에 주의를 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인 인터넷비교사이트 선택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에서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을 원할 경우 콜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이용이 가능하다. 1번가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터넷 가격 부분에서 유리한 LG KT SK 인터넷 가입 설치 시 요금제 비교 및 현실적으로 지급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금지급 부분에서 누락 없이 확실하다는 평이 많아 초고속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은 통신3사와 제휴가 되어있어  서울 부산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울산 세종 강원 경기 충청 경상 전라 종로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강동 수원 성남 의정부 안양 부천 광명 평택 동두 안산 고양 과천 구리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의왕 하남 용인 파주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광주 양주 포천 여주 연천 가평 양평 중구 동구 남구 연수 남동 부평 계양 강화 웅진 뿐만 아니라 전국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이 모두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1길 16 대형빌딩 402호
  • 대표전화 : 02-734-73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만
  • 법인명 : 뉴스렙
  • 제호 : 뉴스렙
  • 등록번호 : 서울 아 00432
  • 등록일 : 2007-09-17
  • 발행일 : 2007-09-17
  • 발행인 : 이석만
  • 편집인 : 이석만
  • 뉴스렙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tana@gmail.com
  • 뉴스렙「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조현성 02-734-7336 cetana@gmail.com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