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원주연합웨딩박람회 개최소식 웨딩패키지 셀프웨딩 준비에도 도움
제 2회 원주연합웨딩박람회 개최소식 웨딩패키지 셀프웨딩 준비에도 도움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9.0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여름이 가고 가을을 준비하는 9월 예비부부들을 위해 제 2회 강릉연합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웨딩시즌을 맞이해 결혼준비에 필요한 품목의 수요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고 웨딩업체들도 점점 많아져 퀄리티 있고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제 1회 때부터 실속있는 결혼준비와 거품을 뺀 다양한 혜택들로 인기를 모은 강릉연합웨딩박람회가 다시 개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릉연합 웨딩박람회는 9월 21~22일 양일간 세인트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된다. 한자리에서 웨딩홀을 비교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장 관심을 받는 것은 세인트컨벤션웨딩홀의 전격리모델링 후 첫 선을 보인다는 점이다. 

박람회 사전참가신청후 방문하여 상담만해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메이든스튜디오의 노을&전구씬 무료촬영, 다홍치마의 애교예단세트 증정, 캐럿의 30% 할인과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몽블랑의 고급맞춤셔츠증정, 삼성전자의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및 추가 선물들이 예비부부들을 기다린다. 

또한 팜투어에서는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2019년 최저가 신행패키지 제공 및 박람회예약 특전으로 최대 150만원이상의 파격특가를 제공하여 눈길을 끈다.

강릉웨딩연합 주최측은 “박람회 첫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많은 예비 부부들의 실질적인 결혼준비를 도운만큼 이번 가을을 맞아 준비한 제 2회강릉연합웨딩박람회에 참가한분들도 가성비 최고의 결혼식을 선사해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온라인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니 관련된 내용은 세인트웨딩홀 대표전화 및 이벤트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