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부터 모공까지 딥 클렌징! 리르(Rire) 신제품 ‘올킬 블랙헤드 클렌징바’
메이크업부터 모공까지 딥 클렌징! 리르(Rire) 신제품 ‘올킬 블랙헤드 클렌징바’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9.0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Rire)의 인기 모공 케어 라인 올킬에서 새로운 신제품이 론칭됐다.

짙은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는 스틱 타입의 클렌저인 ‘올킬 블랙헤드 클렌징바’다. 클렌저 하나만으로 모공 속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관리와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르(Rire) 신제품 ‘올킬 블랙헤드 클렌징바’는 숯 가루와 탄닌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공을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독일 원사 미세모 브러시가 장착되어있어 자극 없이 모공 속까지 말끔한 클렌징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올킬 블랙헤드 클렌징바’의 사용법은 세안 시 물기가 있는 피부 상태에서 밤 타입 클렌저를 얼굴에 문지른 뒤 물을 묻힌 브러시로 가볍게 문질러주면 풍성한 거품이 생겨나면서 진한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것은 물론, 피부 노폐물까지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녹차추출물과 감나무 잎 추출물, 라벤더수 추출물이 수분을 충전해주어 세안 후에도 당기거나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한편 앞서 출시된 리르 올킬 시리즈 신제품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스틱 더 레드’는 올리브영 신규 론칭 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