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맛집 MBC 나혼자산다 이시언 조개구이집에서 보내는 추석연휴
대부도 맛집 MBC 나혼자산다 이시언 조개구이집에서 보내는 추석연휴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9.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가 다가오면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가족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서울 근교 여행지로 잘 알려져있는 대부도는 넓은 서해바다를 보며 힐링을 할 수 있는 지역으로도 유명하여 연휴가 아니더라도 주말을 이용하여 바람을 쐬기 위해 찾는 가족들도 많다.

대부도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진 명소들도 많다. 시화나래 달 전망대, 방아머리 해수욕장, 구봉도낙조전망대, 유리섬박물관 등 다양한 명소들이 있으며 대부도 하면 빠질 수 없는 횟집 역시 필수코스로 알려져 있다. 유명한 대부도 횟집으로는 '충무공이순신횟집' 을 꼽을 수 있는데 대부도 맛집으로도 유명하며 최근 MBC 나혼자산다의 대배우 이시언이 다녀가면서 더욱 이름을 널리 알린 곳이다.

'충무공이순신횟집' 은 건물 뒷편에 마련된 야외석에서 넓은 서해바다를 보며 싱싱한 활어회, 조개구이, 조개찜, 대하구이 등 각종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대부도에서는 바다전망이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도 꼽혔다. 대배우 이시언 역시 야외석에 자리를 잡아 멋진 전망을 보며 신선한 조개구이 먹방을 선보였다.

조개구이, 대하구이는 물론 제철에 먹는 싱싱한 쭈꾸미 역시 알아주는 곳으로 해마다 쭈꾸미 철에는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다. 여름철 인기를 끌었던 물회, 해물가득 두툼한 해물파전, 후식으로는 얼큰한 매운탕과 시원한 바지락칼국수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어 입맛에 맞는 식사도 가능하다. 회로 맛볼 수 있는 대부도 랍스타 역시 '충무공이순신횟집'을 일부러 찾아갈 정도로 뛰어난 맛을 보여준다.

독특한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실내 인테리어와 다양한 크기의 룸을 보유하고 있어 대부도 워크샵이나 대부도 단체모임을 하기 위한 장소로도 으뜸인 곳이며 각 룸은 애견동반룸으로 애완견과 같이 입장이 가능하다. 

'충무공이순신횟집' 은 당분간 예약 서비스를 시행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