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맛집 추석연휴 맞아 가족들과 콩요리로 몸보신
남양주 팔당 맛집 추석연휴 맞아 가족들과 콩요리로 몸보신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9.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가볍게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들이 많다. 서울 근교 여행지중에서도 남양주와 팔당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예전처럼 차례를 지내지 않는 집안이 많아지면서 가족들과의 시간을 보내기 위함이다.

남양주 팔당은 서울과 근접해 있어 편리한 교통으로 주말을 이용하여 일상의 휴식을 찾기 위해서 찾는 이들도 많은데 특히 연휴때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다.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도 힐링을 즐기며 같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많은데 가장 많이 찾는 장소중에 양평 두물머리, 피아노 폭포, 하남 스타필드 등 다양한 명소들을 꼽아볼 수 있다.

남양주를 찾는 가족들에게는 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남양주 맛집 '일심본가콩요리' 를 찾는 것이다. '일심본가콩요리' 는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한 보양식으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유명한 곳으로 사계절 내내 남양주나 팔당을 찾는 사람들이 끈임없이 찾는 맛집이다.

하남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 '일심본가콩요리' 는 KBS 2TV 생생정보, MBC 생방송 오늘저녁, SBS 생방송 투데이까지 방송 3사에 모두 소개가 되며 더욱 그 이름을 널리 알린 곳으로 최근에는 양평 두물머리 맛집, 미사 맛집으로도 유명해진 곳이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본가전복정식을 꼽을 수 있으며 정식안에 차려지는 다양한 콩 요리를 비롯해 코다리 양념구이, 낙지볶음, 오리훈제 등 다양한 음식들과 정식의 중심이 되는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을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특히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은 살아있는 싱싱한 전복과, 향긋한 버섯, 고소한 콩으로 이루어진 음식으로 보양식으로는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인근 지역에서는 이미 유명할 정도로 알려져 구리 맛집, 팔당 맛집을 찾는 사람들도 몸보신을 하기 위해 '일심본가콩요리' 를 찾는다. 가족들과 남양주의 여러 명소들을 방문 해보고 온가족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콩 요리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빠질 수 없는 맛집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일심본가콩요리' 는 12일과 추석당일 13일은 휴무로 방문 시 참고 하는것이 좋겠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