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청송한우타운', 추석 명절에도 가족 외식장소로 발길 이어져
대전 맛집 '청송한우타운', 추석 명절에도 가족 외식장소로 발길 이어져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9.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즐거운 추석 연휴가 다가왔다. 연휴로 인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탓에 즐거운 사람이 있는 반면에 명절 스트레스로 인해 기쁘지 못한 사람도 있다. 이럴 때 기분 전환으로 여행 또는 음식점 탐방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맛있는 곳에서 오붓한 식사를 한다면 보다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대전 맛집 중 한우로 잘 알려진 청송한우타운는 고품질의 소고기와 아닉한 분위기로 대전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의 외식 장소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전 유성구 노은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서 한우로 유명한 곳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다고 한다.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외식뿐만 아니라 회식으로 찾아오기도 좋은 곳이라 직장인들이 단체예약을 해서 찾아오기도 한다.

좌석의 갯수도 무려 300석이나 되는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며 전좌석이 매진 되는 경우가 있어,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야 될 정도다.

대전 맛집 중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이유는 바로 소고기의 품질이 좋기 때문이다. 여기에서 판매하는 한우는 1+, 1++ 등급의 최고급 암소한우만 취급하기 때문에 식감, 맛, 향 모든 면으로 완벽하다고 볼 수 있다.

게다가 정육식당이라 품질 좋은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어 사람들은 만족하고 있다고 한다.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신선도를 확인하며 개개인에 맞춰서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해져 대전 맛집베스트10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그 뿐만 아닌 서비스도 푸짐하고 직원들도 친절하여 찾아오는 고객의 만족도가 꽤 높은 편이다. 이런 요소들이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대전 맛집 청송한우타운을 방문하는 듯하다. 연중무휴로 휴일에도 정상적으로 영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추석 명절에도 언제든 방문 가능하다.

1층에서는 정육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추석을 대비하여 청송한우타운에서는 정육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는 중이다. 암소한우의 질 좋은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세트로 포장주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추석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도 대전 맛집에서 좋은 가격에 한우선물세트를 주문 제작한다고 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