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 ‘오늘의 하늘’ 모델 발탁
안국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 ‘오늘의 하늘’ 모델 발탁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9.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뷰티 브랜드 모델로 인기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 발탁… 캠페인 첫 활동으로 함께한 영상 공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의 모델로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쇼핑몰 하늘하늘의 CEO ‘오늘의 하늘’을 발탁했다.

캠페인의 첫 활동으로 오늘의 하늘과 함께한 ‘Don’t Worry Be Beauty’ 슬로건으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특별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이 없어도 있는 그대로 아름다운 오늘의 하늘의 이너뷰티 비결이 담겼다. 2030 여성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일상 속 이너뷰티가 필요한 순간을 다양한 상황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인생뷰티는 안국건강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의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인 이너뷰티 브랜드다. ‘속부터 가꾸는 인생뷰티, 내 삶에 오래가는 인생템’을 주제로 ▲저분자 콜라겐 딥 ▲히알루론산 비오틴 ▲가르시니아 콤비 ▲코엔자임Q10 등 6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저분자콜라겐 딥은 고함량 콜라겐을 담고 있어 ‘하늘이콜라겐’ 으로 SNS 채널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밝고 톡톡 튀는 매력을 보유하고 있는 오늘의 하늘과 인생뷰티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인생뷰티를 통해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늘의 하늘과 함께 한 인생뷰티 캠페인 영상은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안국건강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