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롯데리아 오징어버거가 최후의 승자가 됐다.
20일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에 의하면 단종됐던 메뉴 오징어버거가 다시 출시돼 한달 동안 한정 판매된다. 지난 2008년 출시 후 한동안 맛볼 수 없었던 오징어버거는 창립 40주년 기념 설문조사에서 '레전드버거' 1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재출시 버거로 낙점됐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재출시는 1, 2위를 오르락내리락하던 라이스버거와의 치열한 대결 끝에 성사됐다. 지난 7월 29일에서 8월 4일까지 진행된 예선 투표에서 라이스버거는 33.17%의 득표율로 오징어버거(28.78%)보다 앞서 1위에 올랐지만, 본선 투표 결과 오징어버거가 역전을 이끌어냈기 때문.
한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는 재출시와 맞물려 퀄리티를 더했다. 롯데리아 측은 "가성비를 위해 오징어버거 패티와 야채 양을 이전보다 늘렸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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