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로 가을 아이 필독서 제안
한솔교육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로 가을 아이 필독서 제안
  • 차승지
  • 승인 2019.09.20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아이와 부모의 취향과 바람을 담은 맞춤 그림책 큐레이션 서비스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를 소개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10월 신간 도서를 제안한다.

한 달에 한 번 집으로 찾아오는 아이 맞춤 도서관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는 아이가 자신에게 맞는 책을 즐겁게 읽으며 바른 책읽기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큐레이션 독서 프로그램이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그림책을 고를 수 있고, 받아볼 책의 개수와 구성 등을 선택할 수 있게 해 아이 맞춤 독서 환경을 만들어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 앱에서는 부모의 독서교육 관심도와 아이의 독서 흥미도 등 독서진단을 받을 수 있다. 진단평가 결과에 따라 아이의 읽기 수준과 독서 습관, 발달 단계를 고려해 독서전문가의 추천 도서를 제안한다. 전문가들의 정밀한 분석을 통한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도서별 오디오북과 영상북 콘텐츠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고, 앱 내 디지털 책장에서 아이가 선택한 도서를 장르별, 누리과정 영역별로 구분해 아이의 독서 흥미도를 파악하여 바른 독서 습관을 길러준다.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