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기존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기존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차승지
  • 승인 2019.10.0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트카라 제공 / 제품: PCS_350
사진=스마트카라 제공 / 제품: PCS_350

[뉴스렙]

스마트카라는 자사 음식물처리기가 올해 온라인 최고 매출을 달성함에 따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존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가장 하기 싫은 집안일 1위인 음식물쓰레기처리'를 조금 더 간편하고 쉽게,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가전이다. 처리가 어려운 음식물 쓰레기도 '작동' 버튼 한 번으로 고온 건조와 분쇄, 식힘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게 도와주어 냄새 걱정 없이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져, 온라인 판매에 이어 올해 전국 약 15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까지 판로를 넓혔다.

스마트카라의 에코 필터는 음식물 쓰레기의 부패를 막아주며, 강력한 탈취 성능을 가지고 있는데 사용자의 빈도, 음식물 종류, 음식물 양에 따라 상이하지만 평균적으로 약 2~3개월에 한 번씩 교체를 해주는 것이 좋다.

필터 교체 없이 제품을 계속 사용할 경우 악취 유발 및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교체가 필요하다.
 
건조통의 경우에도 코팅이 벗겨진 상태로 음식물 처리를 계속 할 경우 위생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코팅이 과하게 벗겨졌을 경우 교체해주어야 한다. 스마트카라는 기존 고객들이 주기적인 필터&건조통 교체 비용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이와 같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존고객 감사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 달간 스마트카라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PCS_350(2L) 전용 에코 필터 4세트, PCS-500(5L) 전용 에코 필터 4세트, 건조통(2L,5L)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는 올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전자랜드, 이마트, 일렉트로마트를 비롯한 약 150여개에 입점을 완료했다" 며, "기존 구매 고객분들이 지인과 가족분들에게 입소문을 내주시면서 신규고객 뿐 만 아니라, 기존 고객분들에게도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기존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